">

고혼진 화장품 가격 │ 고혼진 크림 가격 │ 고혼진 효과 │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 고혼진 크림 가격 │ 고혼진 효과 │ 후기

이번 시간은 탤런트 김민정 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글은 고혼진을 홍보하는 목적이 아닌 정보성을 목적으로 정리한 글임을 알려 드립니다.

이 글에서 알아보는 내용들은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정보나 홍보페이지에 나온 정보들로 구성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관절보궁 가격 │ 관절 영양제 │ 관절보궁 효능 │ 성분
천관보 프리미엄 │ 종근당 천관보 가격 │ 무릎 통증 │ 관절에 좋은 식품 │ 관절 MSM
코로나 백신 예약번호 분실 │ 예약번호 조회 │ 백신예약번호 모를때 │ 백신예약번호 확인방법
재택치료 생활 지원금 대상 │ 재택치료 격리기간 │ 동거인 │코로나 재택치료 보험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 쿠브 ( COOV ) 다운로드 및 신청절차

고혼진 화장품 가격 얼마나 할까?

이 화장품의 가격을 알아보다 보니 중고거래 택배 거래 등으로 거래 사기가 많은가 봅니다.

피해자들이 많은듯하니 혹시나 중고거래 시 되도록 직거래나 안전거래 걸어두시고 거래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가격은 회사 방침상 오픈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 직접 해당 회사에서 상담을 받으셔야 실가격을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인터넷상에서 네티즌들이 공개한 가격은 대략적으로 50만 원대로 크림과 에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벤트성 프로그램으로 두 세트를 사고 한 세트를 더 받는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더 뒤져보니 뉴트리션 크림 50g 가격이 대략적으로 30~40만 원 선, 고혼진 크림 및 에센스 세트가 50~70만 원대라고 합니다.

이게 실제 가격이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자료를 찾아보니 대부분 그렇게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혼진 에센스가 15만원대 , 마스크 팩은 1개당 5천원 정도라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 고혼진 크림 가격 │ 고혼진 후기
이미지출처 : 네이버 고혼진 광고

고혼진 화장품 가격 중고 판매가는?

중고로 거래되는 가격대는 아래 차트와 같아요

고혼진 화장품 세트30만원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16만원

고혼진 중고로 판매하는 가격대는 거의 50만 원대라 가정했을 때 반값 정도로 보시면 되실 거 같네요.

위 고혼진 화장품 세트와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가격대는 파는 사람 마음이다 보니 흥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어요.

고혼진 제품 구성은?

광고 문구를 참고하니 아래처럼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 마스크 팩
  • 뉴트리션 크림
  •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 기프트 세트

고혼진 효과 및 고혼진 후기

최대한 광고 블로그는 필터링하고 진솔한 후기를 찾는 게 더 힘들긴 했습니다.

그렇게 찾고 찾아서 내 돈 내산인 분들의 글을 추려서 고혼진 효과 및 고혼진 후기를 둘러보니 가격이 비싼 만큼 효과가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물론 피부는 사람마다 다 다르니 반응도 다르겠지만 보편적은 고혼진 후기들 내용은 그렇습니다.

그리고 뉴트리션 크림의 경우 묽지가 않고 피부에 발랐을 때 흘러 내림이 없다고들 합니다.

고혼진 성분은?

고혼진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조해보니 화장품 주성분은 RG3 , Compound-K 라는 성분으로 이는 사포닌의 최종 대사물질로 홍삼 등에도 많이 들어있다고 알고있는 성분입니다.

또한, 자연상태에서 자란 8종의 버섯들과 자운고 추출물 등 한방 발효추출물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토피로 인해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이에 도움되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공식홈페이지 주소

https://kohonjin.com/

고혼진 공식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