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키워드 검색량 무료 조회 사이트

구글 키워드 검색량을 무료 조회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 사이트는 하루 검색할수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 일정횟수를 검색한뒤 검색 제한이 걸리면 24시간후에 다시 이용이 가능한 불편함은 있습니다만,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에 접속하려고 로그인 하기가 귀찮으신 분께서는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량의 키워드를 조회를 하셔야 한다면 그냥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플래너에 로그인 하셔서 검색량을 확인하시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저처럼 2중 로그인 방식이라 로그인을 할때마다 휴대폰으로 알림오고 특정 숫자를 눌러야 로그인되는 번거로운 과정이라면 그냥 간단한 구글 키워드 검색량 확인하기에는 좋더라구요.

upbersuggest 무료 조회 사이트 방문

구글 키워드 검색량

해외사이트로 이미지는 파파고로 한글 번역한 모습입니다. 꼭 번역을 안하시더라도 그냥 직관적으로 어떻게 이용하는지 감은 오실겁니다. 구글 키워드 조회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검색량을 확인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적어넣고 영어/미국 으로 되어있는 부분을 누르셔서 ko 까지만 적으셔서 대한민국을 선택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해당 키워드의 구글 키워드 검색량이 나오며 연관검색어가 있는 경우 연관검색어들도 조회량이 같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우리같은 블로거들은 검색량이 중요하다보니 무작정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포스팅 하고자하는 검색어의 조회량을 한번 확인 해보시고 글을 쓰는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아무리 잘 적은 글이라해도 조회량이 낮아 글이 눈에 잘 띄어도 유입이 안되면 그만이다보니 우리 꼭 조회량 한번 보고 글적자구요~

대량의 검색어를 조회하셔야 한다면?

구글 키워드 검색량

위에서도 언급했듯 로그인 하기가 귀찮지만 아무래도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에 접속하셔서 검색하시는 편이 더 많이 검색을 할수가 있어서 대량으로 검색량 조회를 하셔야 한다면 이용하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제가 알려드린 곳은 단순히 소량 5회미만으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대량의 경우는 제한이 있기에 비추천 드립니다.

구글 키워드 검색량에 대한 정보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추천으로 표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읽어볼만 한 게시글 :


다음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의외로 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