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해몽 【 농구경기하는 꿈 】

꿈해몽 농구경기하는 꿈

보통 꿈을 꾸면 상황이나 동물 등이 나오면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다양한 스포츠 경기도 각각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농구경기에 관련된 꿈의 내용을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꿈해몽 농구경기하는 꿈

농구라는 스포츠는 자기 골대를 지키며 상대 골대에 공을 많이 넣어야 이기는 경기로 해몽에서는 골대를 자신의 목표 또는 성공을 의미하며 자신이 골을 넣으려는 것을 막는 상대팀을 자신의 라이벌 또는 주변 장애물로 해석하게 됩니다.

꿈해몽 농구경기하는 꿈 자신의 팀이 이기고 있는 경우

꿈해몽 농구경기하는 꿈

농구 경기를 하면서 당신의 팀이 이기고 있다면 그만큼 일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석하며 경기에서 승리를 했다면 원하는 목표나 소원 등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반대로 지고 있는 경기라면?

말 그대로 경기 중에 슛을 많이 쏘았지만 계속 골이 안 드가고 팀이 지고 있는 상황이라면 당신의 목표 달성이 어렵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당신이 농구 코드에서 뛰며 게임에 참여를 하지 않고 그냥 구경만 하고 있다면 아직 당신이 가야 할 길을 찾지 못했거나 망설이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

당신의 목표를 세우고 좀 더 적극적으로 운명을 개척해야 한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농구경기중 패스를 받는 꿈

농구 경기 꿈에서 패스를 받았다면 주위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미래 암시로 해석하며 당연히 패스를 받았다면 패스를 이어가던지 본인이 슛을 하던지 판단을 해야 하는 부분으로 신중하게 해결을 해야 한다는 의미이며 현실에서도 본인에게 맡겨진 일에 대한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나가야 합니다.

자유투를 하는 꿈

혹시나 꿈에서 경기 중 당신이 자유투를 하고 있다면 당신의 큰 인생의 내기에 나설 조짐으로 해석되며 잘 될지 또는 행운이 따라줘야 하는 한방을 바라는지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반대로 실패를 한다면 큰 위험이 따를 수도 있지만 수익을 얻기 위해 어떤 방향으로 갈지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거나 그런 상황이 올 수 있으며 이는 자신의 감각 그리고 직감을 얼마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지가 과제인듯합니다.

실패하더라도 이긴다는 생각으로 끝까지 도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꿈해몽 농구경기하는 꿈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글 :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