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연장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연장

경남 남해군은 코로나19 방역 패스로 인한 방역물품 구매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기존 마감 기간에서 한 달가량 더 연장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른 신청 기간 및 대상 기준 그리고 지원금액 등에 대해서 아래에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이번 남해군에서 발표한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청 기간 – 2022년 2월 14일부터 ~ 3월 25일까지 ( 한 달가량 연장 )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대상

방역 패스 의무적용 시설 소상공인 중 현재까지 방역물품 지원금을 받지 못한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 업종 – 노래연습장, 목욕탕, 카페, 식당 등 16업종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방역물품지원금 지원 금액

이번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금액은 업체당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합니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 신청 및 오프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 통장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온라인으로 업로드하시면 되고 오프라인 신청을 하시려면 위 서류들을 챙기셔서 가까운 읍. 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역물품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 계좌이체 확인증 필수 )가 필요합니다.

에 영수증이 여러 장이면 한곳에 모아서 사진을 찍더라도 영수증마다 상호, 금액, 품목 등이 다 각각 잘 나오게 찍으셔야 인정됩니다.

신청 홈페이지

남해군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을 온라인으로 신청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http://naver.me/xEMGnJoD


추천 글
전국 방역 지원금 및 지자체 재난지원금 소식 모아보기
https://jumping.infosearch.kr/29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 대상 기준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