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문신 모음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혹시 추억의 닌자거북이를 아시나요? 어릴적만해도 오락실에서 TV에서 학교근처 떡볶이 집에서 자주 볼수있었던 닌자거북이를 너무 좋아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은 닌자거북이를 잘 볼일이 없는데 아니.. 이럴수가.. 닌자거북이를 코..코에? 문신을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럴싸하게 닌자거북이 얼굴형과 코가 어울리는거 같기도하고.. 하지만 코에…시선을 어쩌실껀가요..한번보면 절대 잊지 않긴 하겠네요..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라면 못했..아니 안했겠어요 ㅋㅋㅋ 나중에 지우고 싶어도.. 으.. 레이저로 지운다해도 얼마나 아플까요.. 아래 사진에서 닌자거북이를 확인하세요~
인물 또는 캐릭터 문신들
아래 사진은 팔에 인간의 진화과정을 문신으로 세겼는데 어떤 의미로 이 과정들을 팔에 세겼을까요? 인간의 진화 과정.. 한번쯤 공부할때 또는 인터넷에서 방송에서 자주 보셨을텐데 실제 팔에 이렇게 문신을 세긴거는 저는 처음보는데 특이한걸 좋아하시는 분인걸까요? 이분 팔을 한번보면 잊지는 못할듯 합니다.
다음으로 재미있는 문신은 해리포터 볼드모트를 연상시키는듯한 문신입니다.
머리 스타일도 일부러 수염등을 표현하려고 저렇게 자른듯한데 저분 뒤따라 걸어가다 뒤통수와 눈이 마주치면 왠지 눈싸움을 하면서 따라가야 할듯 합니다. 입술모양은 절묘하게 접힌 뒷목살 덕분에 입술 표현이 두텁게 잘 되었네요.
센스가 독특하신분이 가슴의 젖꼭지를 기준으로 쥐 문신을 했네요.
이부분도 의외로 상당히 문신을하면 상당한 고통이있는 부위중 한곳이죠.
재미있는 문신인듯 합니다.
토끼 바니 문신인데 당구를 좀 치나 봅니다.
자세가 아주 안정적이고 젖꼭지에 피어싱.. 절묘하게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다만.. 여름에 해수욕장에가서 윗도리 벗을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차마..저는 못벗을거 같습니다.. 그냥 혼자 감상하는걸로..
특이한 문신들
아는 지인분중 발등에 문신을 하신분이 계신데 얘기를 들어보니 살이 얇아서 통증이 심하다고 하던데 이분은 어떻게 캔버스 운동화를 문신할 생각을 하셨을까요? 한 여름에 슬리퍼를 신으면.. 지나가던 사람들 다시 한번 더 돌아볼듯 합니다.
다음으로 보실 재미있는 문신은 한 여성이 팔을 뒤통수에 올리고 겨드랑이가 보이게 포즈를 취한 사진인데 센스에 칭찬을 해야할까요?
겨드랑이 냄새를 양파로 표현한듯한데 살이 얇아서 얼마나 아팠을까요? 고통이 장난이 아니었을듯 합니다.
근데 겨드랑이 털을 관리 안하면 양파에 뿌리가 자란거라 표현이 되는건가요?ㅎㅎ;
보자말자 바로 으.. 소리가 나오는 바퀴벌레 문신입니다. 특이하긴 한데 이건 너무 징그러워 오랫동안은 못쳐다 보겠네요. 대체 무슨 이유로.. 그 많은 문신들중에 이런…
끝으로…
재미있는 문신 사진들을 모아서 공유를 해드리다보니 이런 말이 생각 납니다.
문신은 평생입어야할 옷이다.
요즘은 문신이 패션이되어 예전처럼 건달들만 하는 나쁜 이미지가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문신을 하는 시대이지만 위 사진들처럼 정말 하지 말아야 할 문신들은 피하시는걸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