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꿀 팁 잠깐만 읽어보시면 일상이 편해요

생활 꿀 팁 정말 다양한 노하우들이 많은데 그중에 정말 실생활에 이용해볼만한 부분들만 간추려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하셔서 정말 간단하게 해결 할수있는건 해결해 보시기 바래요^^
여러 사람들이 있을때 이런 꿀 팁들 알아두시면 급 인싸되는 경우 많으니 자신에게 필요할거 같은건 꼭 외워두세요!

콜라캔을 들고 있다가 떨궜을때 생활 꿀 팁

생활 꿀 팁
콜라를 바닥에 떨궜거나 뛰다 흔들렸을때 넘쳐 흐르는것을 방지 하는 방법 생활 꿀 팁!

캔을 따기전 손에 쥐고있다가 또는 어딘가에 올려서 이동할때 실수로 떨구는 경우가 있으실텐데 보통 떨궜을 때 사람들 반응이 캔 땃을때 거품이 확 올라와서 넘칠까봐 한참을 그냥 탄산이 갈아 앉을때까지 기다렸다가 따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정말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이거 알게되시면 혹시나 콜라가 든 캔을 땅에 떨궈도 넘쳐 흐를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첫번째 꿀 팁은 바로! 캔 따는곳 근처를 손톱으로 톡톡톡 10번만 두드려 주세요. 그러면 넘쳐 흐르는것을 막을수가 있어요.
꼭 콜라가 아니더라도 탄산음료 왠만한건 다 이렇게 두드려 주고 따면 넘쳐 흐르는것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급한데 양말이 마르지 않았을때 생활 꿀 팁

양말 빨리 말리는 방법
마르지 않은 양말 말리기 생활 꿀 팁

양말을 전날 또는 당일 빨았는데 마르지 않아 신고가기가 좀 그럴때라면 집에 전자렌지가 있다면 2분정도 돌려 주신면 뽀송하게 말릴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드라이기 바람 나오는 부분을 양말 발목 부분에 끼어넣고 강바람 약바람 조절해가며 말리셔도 빨리 마릅니다. 다만 드라이기는 돌려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에 양말로 막은 상태라 급격하게 자체 열이 상당히 올라 갑니다. 화재의 위험이 있을수 있으니 끼우지 않고 멀찌감치에서 말리는걸 추천 합니다.

냄비에 물이 팔팔 끓을때

끓는 물 나무주걱
냄비에 물이 끓어 넘칠때 나무주걱이 있다면 사진처럼 올려둬 보세요.

라면이나 국 찌개 등을 하기위해 강한 불로 물을 팔팔 끓일때 넘쳐 오를까봐 걱정 되신다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 합니다. 주방에 나무 주걱이 있으시다면 냄비 위에다 올려둬 보세요. 끓어오르는 물속에 담그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냄비 위에 걸쳐 올리시라는 의미 입니다.
원리를 설명 드리자면 나무가 열전도율이 상당히 낮은데 끓는 물이 닿으면 끓는 물 온도가 끓는 점 이하로 내려가고 나무 주걱에 닿은 식은 물은 순환해 가장 자리의 물이 가운데로 다시 모이는 현상이 반복되어 넘쳐 흐르는것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나무주걱이 아닌 쇠로된 주걱으로 하신다면 정말 후회하실 일 만들수도 있으니 절대 쇠로된걸 이미지처럼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 물이 끓어 넘치는게 심하면 나무주걱으로도 넘치는것을 막기는 힘듭니다.

계란 삶을때 반숙파 / 완숙파가 있다면?

생활 꿀 팁
인터넷에 떠도는 계란 삶는 시간에 따라 익어 가는 모습

혼자서 계란을 삶아 먹을땐 본인 취향으로 익히면 되지만 여러명이라면 취향이 틀릴수가 있는데 이럴때 이용해볼만한 생활 꿀 팁은 머그컵에 물을 넣고 냄비안에 넣고 냄비에도 따로 물을 똑같이 넣은후 계란을 각각 넣어두시고 12분간 끓이시면 냄비에 있는 계란은 완숙이되고 머그컵에있는 계란은 반숙이 됩니다.
만약 12분보다 더 반복을 원하신다면 10분만 삶으셔도 됩니다~

믹서기 청소 방법

생활 꿀 팁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믹서기 달걀 껍질과 식초로 해결 하세요.

믹서기를 자주 쓰시는 분들께 도움되는 꿀 팁일텐데요~ 달걀 껍질2 + 식초 + 물 1컵을 믹서기에 넣고 한번 갈아 주고 세척하시면 칼날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니 그동안 믹서기 설거지가 까다로우셨다면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보다 투명한 얼음 만들기

생활 꿀 팁
투명 얼음 과 일본 얼음

얼음을 고급스럽게 투명하게 만들려면 일반 끓이지 않은 물보다는 한번 끓인 물로 얼음을 만드는것이 투명하게 얼음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고 쉬운 생활 꿀 팁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포서치에서 이보다 더 다양한 내용들로 여러분들께 공유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일기좋은 글들 :
신협 햇살론 자격조건 참고 하세요!
개인회생 신청자격
사업운 부르는법 무당들이 알려주는 사업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