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이죽은 패딩 되살리는 방법 이렇게 간단하다니?

숨이죽은 패딩 되살리는 방법 관련해 정보를 드립니다~
날씨가 더웠다가 추웠다가.. 환절기 감기 걸리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감기들 주의하시고 오늘은 생활 꿀 팁으로 겨울에 오래 입어서 패딩 숨이 죽은 경우 다시 빵빵하게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해요. 패딩은 입고 다니면서 어디에 기대있거나 깔고 앉는 등 다양한 이유로 예전과 다르게 빵빵함이 없어지고 쭈글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패딩을 간단하게 세탁소 가지 않고도 복원하는 방법은 아래 준비물을 준비하신후 따라해 보세요.

숨이죽은 패딩 되살리는 방법 :: 테니스공 6개와 세탁기

숨이죽은 패딩 되살리는 방법
테니스공과 세탁기 탈수 기능을 활용한 숨이죽은 패딩 숨 살리기

우선은 테스트공 6개를 송곳으로 구멍을 관통되게 뚫어 패딩 지퍼를 올려주시고 주머니에 구멍을 뚫은 테니스 공을 넣어 주세요. 세탁기에 패딩과 나머지 테니스 공을 넣고 물없이 탈수를 30분간 돌려 주세요. 그러면 패딩이 이전처럼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게 확인이 되실꺼예요. 패딩은 털이 뭉치고 숨이 죽으면 보온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법으로 숨이죽은 패딩을 되살리면 보온성도 오르고 빵빵하게 부풀어 올라 보기에도 좋아 보일꺼예요.

무슨 원리일까?

숨죽은 패딩 복원 방법
간편하게 숨이죽은 패딩 복원

테니스 공이 세탁기의 탈수로 회전하며 이리저리 패딩을 두드리는데 이때 빨래 방망이로 두들기는 효과를 내게 됩니다. 그렇게 두드리는 효과로 패딩의 숨이 살아나 다시 빵빵하게 되는것으로 숨이 죽은 패딩 되살리는 방법으로 많이 소개도 되고 있습니다.

패딩 되살리는 방법 테스트 공을 뚫는 이유는?

테스트 공을 송곳으로 뚫는 이유는 탈수가 돌면서 터질수가 있어 미리 송곳으로 구멍을 내두는것 입니다.
송곳으로 구멍을 뚫으실때 안전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간편하게 패딩 되살리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해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생활 꿀 팁 잠깐만 읽어보시면 일상이 편해요

이사준비 체크리스트 꿀팁 9가지

사업운 부르는법 무당들이 알려주는 사업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