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2021년 11월8일 │ 오징어게임 2위로 밀려나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2021년 11월8일 │ 오징어게임 2위로 밀려나

넷플리스에서 46일 동안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었던 오징어 게임이 왕좌를 내어주고 2위로 밀려났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오래 1위를 유지했던 퀸스 갬빗도 46일 버티다 밀렸었는데 그러고 보니 오징어 게임이랑 동일한 46일 버텼네요.

이런 작품을 밀어낸 1위 작품은 대체 얼마나 재미있길래..?

해당 순위는 전 세계 순위 11월 8일(현지) 미국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 기준입니다.

그러면 오징어 게임을 밀어내고 TV 쇼 부문 1위를 하게 된 작품은 무엇인지 알아보시죠!

다른 글 모음

2022 연말정산 신용카드 추가 소득공제 │ 2022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
국가보조금 │ 보조금24 │ 정부지원사업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 쿠브 ( COOV ) 다운로드 및 신청절차
방역지원금 지급 “검토시기 고심중”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렇게 인기를 끌었지만 50일을 못 채우고 오징어 게임을 2위로 밀어낸 건 바로 아주 유명한 게임이죠?

글로벌 게임사 라이엇 게임즈의 IP(지식 재산권) 리그 오브 레전드 ( LoL)을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 아케인 “이라는 작품입니다.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대립적인 두 도시의 균형이 흔들리면서 벌어지는 주인공 자매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7일 공개된 작품입니다.

※ 11월10일 현재 다시 오징어게임이 1위를 탈환!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 아케인 소개

아케인은 라이엇 게임즈가 6년간 투자해 선보인 첫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며 총 3개 시리즈로 구성되었으며 한 시리즈당 3편의 에피소드가 담겨있습니다.

7일 첫 공개로 일주일 간격으로 2~3번째가 공개되며 제작은 프랑스의 3차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포티셰 프로덕션”이 맡았다고 합니다.

이미 롤이라는 인기 있는 게임인 만큼 게임 유저들은 아케인에 대해서 관심이 높으며 인기를 보여주듯 라이엇 게임즈에서 국내 팬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 공간을 꾸며서 왓치 파티 열었는데 주말 사이에 1200명이 다녀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1~10위 순위는?

작품명순위
아케인1위
오징어게임2위
나르코스:멕시코3위
YOU4위
메이드5위
다이너스티6위
빅 마우스7위
로크 앤 키8위
마이네임9위
갯마을 차차차10위

넷플릭스에서 인기있는 작품을 확인하려면?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1월8일 기준 오징어 게임이 2위로 밀렸지만 다시 아케인을 밀어내고 1위 자리를 탈환.

위에서도 언급을 드렸지만 “플릭스 패트롤” 미국 OTT 순위 정보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면 일별 순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링크 : 플릭스 패트롤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영화 BEST 5

미국 OTT 플릭스 패트롤 영화 순위 BEST 5 ▼

11월10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영화 제목을 누르시면 각 영화마다 국가별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Love Hard1위
The Harder They Fall2위
Army of Thieves3위
Yara4위
Father Christmas Is Back5위

오징어게임 나라별 순위

해당 작품은 일본 , 오스트레일리아 , 바레인 , 방글라데시 , 볼리비아 , 불가리아 , 체코 , 에콰도르 , 독일 , 인도 , 요르단 , 쿠웨이트 , 레바논 , 나이지리아 , 오만 , 파키스탄 , 페루 , 카타르 , 러시아 , 사우디 아라비아 , 슬로베니아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아랍에미리트 , 베네수엘라 이 나라들에서만 1~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다 다양한 작품들의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가 궁금하시다면 위 플릭스 페트롤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관련 뉴스 글

연모’ 넷플릭스 전세계 순위 TOP10

 세계가 ‘연모’에 반했다.  세계 VOD, OTT 순위를 집계하는 FlixPatrol에 따르면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는 넷플릭스  세계 순위 톱10을 기록했다. 또한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

‘오징어 게임’ 40일째 전세계 넷플릭스 1위.. 글로벌 장기흥행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822 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 9월23일 처음으로 전세계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에 오른 뒤 40일 동안 그 자리를 이어

‘오징어 게임’ 38일 연속 전세계 넷플릭스 1위..글로벌 흥행 계속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쇼)’ 부문에서 750 포인트로 1위에 올랐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달 23일 처음으로 전세계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에 오른 뒤 38일 동안 그 자리를 이

박희순 “‘마이네임’ 넷플릭스 3위? ‘오징어 게임’ 덕분”

박희순. (사진=넷플릭스 제공) 2021.10.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마이 네임’의 배우 박희순이  세계 넷플릭스 순위 3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박희순은 22일 진행

유아인 한소희, 부산에 뜬 넷플릭스 아들 딸[26회 BIFF 중간결산①]

단연 ‘오징어 게임’이었다.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을 맡은 조진웅은 취재진과 가진 간담회에서 ‘오징어 게임’이  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를 싹쓸이하며 흥행 중인 것을 두고 “이제 알아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