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 탈환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 탈환

앞전에 롤 회사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아케인에 대해서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오징어 게임을 밀어내고 아케인이 1위를 탈환했는데 다시 오징어 게임이 그 자리를 뺏으며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습니다.

근데 지금 다시 넷플릭스 신작으로 지옥이 나오면서 1위 자리가 바뀌었다고 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지난 11월 19일에 공개된 지옥은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고 많은 언론들이 글을 올렸는데 실제 순위를 11월 21일 알아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 2021년 11월20일 기준 TV SHOWS BEST 5

순위프로그램 명1위중인 국가
1위Hellbound (지옥)바하마 , 바레인 , 벨기에 , 홍콩 , 인도네시아 , 자메이카
쿠웨이트 , 말레시아 , 모리셔스 , 멕시코 , 모로코 , 나이지리아
필리핀 , 폴란드 , 카타르 , 루마니아 ,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대한민국 , 태국 , 트리니나드 토바고
아랍에미리트 , 베트남
2위오징어게임방글라데시 , 키프로스 , 체코 , 이집트 , 인도 , 일본 , 조던
케냐 , 라트비아 , 레바논 , 오만 , 파키스탄 ,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3위나르코스 : 멕시코크로아티아 , 세르비아
4위카우보이 비밥헝가리 , 러시아 , 우크라이나
5위하녀이스라엘 , 몰타

지옥 넷플릭스 순위 어디서 확인하나?

해외 사이트 중 플릭스 패트롤이라는 곳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이곳은 플랫폼마다 부문별로 24시간 기준 시청률을 반영해서 전날 시청률 순위를 반영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뉴스에서 말하는 넷플릭스 순위는 여기서 참고들을 합니다.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2021년 11월20일 기준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플릭스 패트롤 바로가기

지옥 출연자 및 역활 간단 소개

감독은 연상호 님으로 최규석 웹툰 작가님의 네이버 웹툰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예고 없이 등장하는 지옥의 사자들을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이 갑작스런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게되는 초자연 현상을 그린 내용입니다.

출연자로는 유아인 , 박정민 , 김현주 , 원진아 , 양익준 , 김도윤 , 김신록 , 류경수 , 이레 등으로

각 역활을 하나하나 얘기드리자면,

유아인 – 정진수 의장 역으로 나옴. 지옥의 사자가 찾아오는 현상이 신의 계시라고 말하는 신흥 종교인 새진리회의 수장인 인물.

박정민 – 배영재 역으로 나옴. 새진리회의 진실을 파고드는 방송국 PD 역활.

김현주 – 민혜진 역으로 나옴. 새진리회와 그들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집단인 화살촉의 행태에 맞서는 변호사 역활.

원진아 – 송소현 역으로 나옴. 감당하기 힘든 고통에 무너지는 영재의 아내 역활.

양익준 – 진경훈 역으로 나옴. 지옥의 사자 출현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 역활.

김도윤 – 화살촉의 일원으로 나옴.

김신록 – 박정자 역으로 나옴. 어린 자식들 앞에서 갑작스레 지옥행 선고를 받은 엄마 역활.

류경수 – 유지 사제 역으로 나옴. 새진리회의 부흥만을 위한 생각만하고 행동하는 인물 역활.

이레 – 진희정 역으로 나옴. 경훈의 딸 역활.

지옥 후기 평 그리고 내용 추가 보충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라는 쾌거는 이뤘지만 실제 후기는 반반인거 같습니다.

실제 보신 분들 중 별로라는 분도 상당수.. 괜찮았고 재미있었다는 분도 상당수..

지옥은 넷플릭스에서 평균 50분 분량이고 시즌 1은 총 6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4화에서 터닝포인트가 있어서 6편 중 1~3화까지 그리고 4~6화까지 각각 스토리상 한 묶음씩이라 생각하면 편하실 거 같아요.

1~3편까지는 유아인을 중심이고 4~6화까지는 박정민, 김현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지옥 유튜브 영상

끝으로…

지옥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소식을 전달 드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뉴스 글

‘믿고보는 한드’ 넷플릭스 ‘지옥’ 글로벌 차트 1위 진입.19일 오후 5시(한국시간) 공개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만인 20일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 1위에…

지옥, 오징어게임 제치고 전 세계 넷플릭스 1위.연상호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유아인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옥’이 공개 첫 날 전 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에 올랐다.

‘지옥의 문’ 연 세계인들… 지옥, 공개 하루만에 넷플릭스 1위 등극.전 세계가 ‘지옥의 문’을 열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공개 하루만에 세계 1위에 등극한 것. ‘오징어게임’이 공개 6일만에 세계 1위에…

‘오겜’ 보다 빠르다… 유아인 ‘지옥’ 공개 하루 만에 세계 1위.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 넷플릭스한국지옥이다정상1위플릭스드라마부문트롤.

넷플릭스, 웹툰 기반 드라마 ‘지옥’ 공개…’오징어게임’ 흥행 이을까.네이버웹툰 <지옥>이 넷플릭스 드라마로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19일 오후 5시 넷플릭스 시리…

넷플릭스 ‘지옥’, 24시간 만에 전세계 1위…관련주 오를까.넷플릭스 ‘지옥’, 24시간 만에 전세계 1위…관련주 오를까, 한국 넷플릭스 드라마 중 사상 처음 오징어게임은 현재 2위 제이콘텐트리, 목표가 8만1000…

‘지옥’, 24시간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1위…’오징어게임’ 제쳤다.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이 공개 첫 날 전 세계 넷플릭스 1위에 올랐다. 20일(현지시각)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미국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뉴시스.[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연상호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유아인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옥’이 공개 첫 날 전 세계 넷플릭스…

넷플릭스 ‘지옥’…공개 24시간 만에 전 세계 드라마 1위 – 조선일보.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난 19일 공개한 드라마 ‘지옥’은 24시간 시청률이 반영된 첫 차트 진입을 1위로 핫샷 데뷔했다.

한국 드라마 ‘지옥’ 나오자마자 세계 1위…’오징어게임’ 2위.21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옥’은 전날 기준으로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톱(TOP) 1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