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시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연장

청주시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연장

청주시가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패스를 의무적용해야 하는 소기업 ,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방역물품 구매 비용 일부를 지원해주는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을 한달 더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청 기간 및 신청 방법 그리고 지급 금액 등 아래에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시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기간

기존 2월25일까지 2차 신청 접수를 받았지만 한달 더 기간을 연장해 3월25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청주시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대상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대상은 1차 접수 기간때 대상자로 통보되었다고 문자 통보를 받았지만 신청을 하지 못하고 기간을 놓친 분들이나 희망회복자금을 수령하지 않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방역물품 종류

방역물품 종류로는 QR코드 확인 단말기 , 손세정제 , 마스크 , 칸막이 등

청주시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준비해야하는 신청 서류

사업자등록증 , 통장 사본 , 대표자 신분증 , 2021년12월3일 이후 구매한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신용카드 영수증 ,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 계좌이체 확인증 필수 ) 이중 가지고 계신 영수증이 여러장이면 모아서 사진으로 찍으시되 상호 , 가격 , 품목 등이 잘 보이게 사진을 찍으셔서 신청 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업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지원 금액 및 지급 기간

업체당 최대 10만원을 지급하며 확인 절차를 거쳐서 3월 ~ 4월 순차적으로 지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

청주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cheongju.go.kr/common/support_fund/index.html


추천 글
전국 방역 지원금 및 지자체 재난지원금 소식 모아보기
https://infosearch.kr/events/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 대상 기준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