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일본 중계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중계 │ 선발 명단 │ 한일전 중계

한국 일본 중계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중계 │ 선발 명단 │ 한일전 중계

2022년 7월 24일 일본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동아시안컵 ( EAFF E-1 ) 축구 경기 2차전 한국과 홍콩의 경기에서 한국이 홍콩을 3:0으로 격파하고 다음 경기인 한국 VS 일본과의 축구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홍콩을 상대하기 전 중국과의 경기에서도 3:0으로 이겨서 현재 한국은 2연승 째입니다.

앞전 홍콩과의 경기에서 한국은 예상하지 못했던 라인업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중 송범근과 이재익, 이기혁 선수는 A매치 데뷔 전을 갖게 되었죠.

현장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들은 많이 없었지만 분위기만큼은 월드컵 수준이라고 현장 취재 기자들이 말하더군요.

앞으로 우리가 상대해야 할 팀인 일본과의 경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좀 더 보다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일본 중계 어디서 볼 수 있나?





  • 경기 날짜 : 2022년 7월27일 오후 7시 20분
  • 장소 : 토요타 스타디움
  • 중계 채널 : TV 조선 , 스포티비 나우 , 아프리카 TV

TV 조선 / 스포티비 나우 채널을 PC에서 축구 경기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그 외 아프리카 TV로 중계 시청하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끊김 없이 중계방송을 시청하시려면 TV 조선이나 스포티비를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한국 일본 중계 TV조선 및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 방법

두 가지 채널 중 우선으로 TV 조선을 PC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꼭 축구 경기 중계를 안 보시더라도 PC에서 생방송을 보실 때도 편리하니 알아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떠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셔도 되며 아래 링크를 통해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광고는 먼저 보시고 시청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한국 일본 축구 중계를 보실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유료 서비스로 동시 접속이나 해외에서 시청은 불가능합니다.

이전에는 한 달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었지만 이젠 불가능하며 다만,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신다면 첫 달 한 달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이후부터는 유료로 결제해야 합니다.

단, 스포티비 나우에 다이렉트로 요금제 가입하시는 것보다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를 많이 하신다면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시면서 스포티비 나우 요금제 신청 시 베이직은 4100원 저렴하게, 프리미엄은 3400원 저렴하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우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지 않고 스포티비 나우에 직접 요금제로 가입 시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베이직 요금제프리미엄 요금제
가격 ( VAT 별도 )7900원14900원
이용 가능한 컨텐츠생중계 경기, VOD광고없는 생중계 경기 및 VOD
해외시청불가불가
동시접속불가불가
접속 가능한 기기PC 또는 모바일PC 또는 모바일 , 스마트 TV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해 요금제에 가입하신다면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일본 중계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중계 │ 선발 명단

위 이미지는 3800원 요금제 예시입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에서 무제한 이용권을 신청 시 손흥민, 류현진, 황희찬 등 월 최대 5개 팀을 선택해두고 해당 팀의 전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보기 VOD 서비스와 스포티비 나우의 라이브 5개 채널 또한 시청 가능하며 화질은 이미지에 나온 대로 고화질 720p를 지원합니다.

다만, 위의 서비스 내용은 베이직 요금제 3800원 상품으로 11500원짜리를 이용하시면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 일본 중계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축구 경기 중계 │ 선발 명단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해외스포츠 라이브 중계 및 라이브 채널 그리고 화질, 지원 기기 등이 달라집니다.

최고 화질 1080p를 제공하며 이용 가능한 기기도 PC와 모바일 그리고 스마트 TV까지 광고 없이 VOD 시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남녀 대표팀 한일전 역대 전적

2019년부터 2022년까지 한국 일본 남녀 대표팀 축구 경기 역대 전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한국 팀은 이번 일본과의 축구 경기에서 일본과 비기기만 해도 4연패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경기 날짜대회명결과승/패
2019년6월5일2019 U-20 월드컵 16강 (남자)1:0
2019년12월18일2019 EAFF E-1 챔피언십 (남자)1:0
2021년3월15일친선경기 ( 남자 )0:3
2022년6월12일2022 AFC U-23 아시안컵 (남자)0:3




경기 날짜대회명결과승/패
2019년10월31일2019 AFC U-19 여자 챔피언십0:2
2019년12월17일2019 EAFF E-1 챔피언십 (여자)0:1
2022년1월27일2022 AFC 여자 아시안컵1:1
2022년7월19일2022 EAFF E-1 챔피언십 (여자)2:1

한국 일본 선발 명단





이번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 전 황인범 선수는 해외 이적을 위해서 조기 하차했습니다.

아래는 이번 한일전 한국 선발 명단입니다.

송범근 ( GK , 전북 현대모터스 ) , 조현우 ( GK , 울산 현대 ) 총2명
권경원 ( DF , 일본 감바오사카 ) , 김문환 ( DF , 전북 현대모터스 ) , 김주성 ( DF , 김천 상무 ) , 김진수 ( DF , 전북 현대모터스 ) , 박지수 ( DF , 김천 상무 ) 윤종규 ( DF , FC 서울 ) , 이재익 ( DF , 서울이랜드FC ) , 조유민 ( DF , 대전 하나시티즌 ) , 홍철 ( DF , 대구 FC ) 총9명
고영준 ( MF , 포항스틸러스 ) , 권창훈 ( MF , 김천 상무 ) , 김동현 ( MF , 강원FC ) , 김진규 ( MF , 전북 현대모터스 ) 나상호 ( MF , FC 서울 ) , 백승호 ( MF , 전북 현대모터스 ) 송민규 ( MF , 전북 현대모터스 ) , 엄원상 ( MF , 울산 현대 ) , 이기혁 ( MF , 수원 FC ) , 이영재 ( MF , 김천 상무 ) , 황인범 ( MF , 소집해제 )
강성진 ( FW , FC 서울 ) , 조영욱 ( FW , FC 서울 ) , 조규성 ( FW , 김천 상무 )

여기까지 한국 일본 중계 채널 안내 및 관련 정보들이었습니다.

추천 게시물

음주운전 교통사고 │ 무면허 교통사고 │ 뺑소니 │ 보험사 보험금 │ 이제 전 재산 날릴수도…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나 무면허 또는 마약 , 약물등으로 인한 교통사고 , 뺑소니 사고를 내는 등의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앞으로는 정말 전 재산을 날릴수도 있습니다. 그간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해왔지만 그래도 술을 드시고 운전하시는 분들은 줄지 않고 여전하다는 뉴스 기사도 많이 나왔는데요. … Read more
2023 병장 월급 │ 군인 월급 │ 2023 병사 월급 인상 추진 윤대통령이 공약으로 내세웠던 병장 월급 인상을 차질없이 진행하라고 국방부에 지시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금 많은 커뮤니티 등에서 월급 인상을 반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지만 이미 국방부에서는 구체적인 방안까지 내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월급이 인상되는지 국방부에서 내놓은 방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병장 ( 군인 ) … Read more
우회전 횡단보도 일시정지 │ 2022 우회전 단속 │ 이제 경적 울리면 벌금 4만원 2022년 7월 12일부터 시행되는 교통법은 우회전할 때 횡단보도가 녹색불이면 일단정지해야 한다는 거 이제 많이 알려져서 대부분 알고들 계실 텐데요. 계도 기간을 거쳤지만 아직도 개정되었는지 조차 모르는 분들도 계시고 이해가 제대로 안되셨거나 머리는 알지만 몸에 베인 습관때문에 단속에 걸리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하나 … Read more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 가격 │ 출시일 │ 스펙 │ e심 이미 해외에서는 e심이라는 게 일반화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단어인데요. 이제 앞으로 e 심 서비스를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거 같습니다. e심이 어떤 서비스인지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z 폴드 4 / z 플립 4 가격은 얼마인지, 출시일은 언제인지, 스펙은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