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 가격 │ 출시일 │ 스펙 │ e심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 가격 │ 출시일 │ 스펙 │ e심

이미 해외에서는 e심이라는 게 일반화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단어인데요.

이제 앞으로 e 심 서비스를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거 같습니다.

e심이 어떤 서비스인지 그리고 앞으로 출시될 z 폴드 4 / z 플립 4 가격은 얼마인지, 출시일은 언제인지, 스펙은 어떤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일정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4와 갤럭시 z 폴드 4 도 제품 모두 미국연방통신위원회 FCC 인증을 통과해 이번 출시일은 8월로 유력해졌습니다.

현재, 언팩 행사는 미국 뉴욕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일정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팩행사2022년 8월10일
사전예약 일정2022년 8월16일
사전개통 일정2022년 8월23일
공식 출시일2022년 8월26일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팁이라면?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도 카드 할인 혜택 등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매번 갤럭시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꾸준하게 공유되는 사전예약 꿀팁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기준은 쿠팡에 해당하므로 이곳에서 구매하실 분들만 해당합니다.

  • ⓐ 쿠팡회원가입을 해둔다.
  • ⓑ 결제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등록해 둡니다.

z폴드 4 / z플립 4 가격

작년에 삼성에서 갤럭시 z 폴드 4 / 갤럭시 z 플립 4 출시 가격을 전작 대비 폴더블 스마트폰 대중화를 위해 40만 원가량 낮아진 199만 원에 출시를 했기에 이번에도 좀 더 부담을 낮추기 위해 가격을 더 내려줄 거라 예상들을 많이 했지만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원자잿값 상승으로 인해 전작보다 낮아지기는 힘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일부에서는 200만 원대 이상으로 돌아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합니다.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 가격 │ 출시일 │ 스펙 │ e심

듀얼심 e심 서비스란?





이번 새로 출시될 갤럭시 z 폴드 4 , 갤럭시 z 플립 4에 e 심 서비스가 국내 최초로 서비스된다고 하는데요.

이미 해외에서는 일반화되어 있어 있지만 한국에는 그런 서비스가 없었습니다.

듀얼심 e 심 서비스란 휴대폰 기기는 하나지만 서로 다른 통신사의 회선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는 이동통신사를 기본으로 쓰면서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시거나 알뜰폰+알뜰폰 이렇게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일부러 두대의 전화번호를 가지기위해 기기를 두 개 개통하실 필요가 없으며 기본료의 부담 또한 줄어들게 됩니다.

만약, 대리운전이나 배달대행 등 직업 특성상 스마트폰이 2대 있어야 한다면 딱 맞는 기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두대 들고 다니기도 사실 불편하고 무겁잖아요^^;

갤럭시 z폴드4 / 갤럭시 z플립4 스펙 안내

기존 기기는 가벼운게 장점이었지만 z폴드4와 z플립4의 디자인 때문에 배터리 용량이 적어 불만들이 많으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우선 아래 스펙을 확인 해보세요.



갤럭시 z플립 4 스펙 ▼

프로세서퀄컴 스냅드래곤 8+ Gen 1 SM8475
메모리8GB RAM , 256GB UFS 3.1 규격 내장 메모리
디스플레이6.7인치
카메라전면/후면 1200만 화소 (F/2.4)
배터리내장형 Li-lon 3700 mAh
운영체제안드로이드 12
단자정보USB 2.0 Type-C / e-SIM 연계 듀얼심 지원
생체인식지문 인식
기타IPX8 방수 / 방진 지원
색상블랙 , 핑크 골드 , 블루 , 퍼플 등 예상.

갤럭시 z플립 4 스펙을보면 싱글 힌지가 탑재되어 화면속 주름이 개선이되고 무게도 줄어들면서 늘어난 내부 공간은 배터리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터리 부분이 전작 3300mAh 보다 10% 이상 증가한 3700mAh 고용량 배터리 탑재가 가능해졌습니다.

z플립 4 카메라는 전면 , 후면 둘다 1200만 화소가 탑재되며 내부 메인디스플레이는 6.7인치 , 외부 커버 디스플레이는 1.9인치입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은 퀄컴 스냅드래곤 8+ , 1세대 칩셋에 램8GB , 저장용량 256GB가 기본 스펙입니다.

갤럭시 Z폴드 4 스펙 ▼

프로세서퀄컴 스냅드래곤 8+ Gen 1 SM8475
메모리12GB RAM , 256/512GB , UFS 3.1 규격 내장 메모리
디스플레이메인 7.6인치 / 커버 6.2인치
카메라전면 1000 ~ 1200만 화소 , 후면 1200 ~ 5000만 화소
배터리내장형 Li-lon 4400 mAh
운영체제안드로이드 12
단자정보USB 3.2 Type-C / e-SIM 연계 듀얼심 지원
생체인식지문 인식 / 얼굴 인식
기타AKG 튜닝 및 Dolby Atmos 기술 탑재 , FM라디오 지원
IPX8 등급 방수 지원
색상그린 , 블랙 , 베이지

이번 8월10일 언팩에서 공개될 갤럭시 z폴드 4는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처음으로 5천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탑재 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S22와 동일한 수준의 카메라 스펙을 갖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간 고가 프리미엄 모델임에도 두께 그리고 무게를 감안해서 상대적으로 낮은 카메라 화소에 많은 이용자들이 불만을 가졌었는데 이번에 이부분을 개선한것으로 보입니다.

무게는 전작 271g 보다 가벼워진 263g으로 이렇게 가벼워진 이유가 바로 이번에 적용되는 싱글 힌지 덕분입니다.

기본에는 양쪽 화면에 하나씩 배치되었던 힌지를 하나로 통합해 무게 및 두께를 줄이고 생산 단가 또한 줄어 들었다 합니다.

외관상으로 눈에 띄는 부분이라면 화면 비율이 소폭 조정되었는데 가로 길이는 살짝 넓어지고 세로 길이는 좁혀져서 쥐는 그립감을 개선하고 접은 상태에서도 쾌적한 외부화면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z폴드 4 화면을 펼쳤을때 디스플레이 크기는 7.56인치, 바깥쪽 커버 디스플레이 크기는 6.19인치입니다.



그리고,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인 화면 주름 문제도 어느정도 개선되었는데 화면 접힘으로 인한 주름 깊이를 전작 대비 약 20%를 완화했고 이질감을 최소화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S펜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처럼 기기본체 내장 방식을 검토했으나 무게와 두께를 줄이는것을 우선 순위로 검토했기에 S펜 본체 내장은 배제되었습니다.

갤럭시 Z폴드4 칩셋은 퀄컴 스냅드래곤 8+ 1세대 Gen 1이 탑재가되며 국내에 출시되는 제품에는 램 12GB에 저장용량은 256GB가 기본 스펙으로 적용됩니다.

저장용량 512GB 또한 일부 출시될 예정입니다.

색상은 메인이 그린 색상이며 그외 블랙 , 베이지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추후 삼성닷컴 자급제 모델 등으로 최대 1TB 용량의 모델과 한정 색상의 모델 판매도 유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 │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 가격 │ 출시일 │ 스펙 │ e심

해당 글 내용 중 일부 링크는 쿠팡 파트너 활동으로 인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아이폰 14 사전예약
2022년 2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 신청 기간 │ 일정 │ 학자금대출 금리 이자
청년 주거안정 월세대출 신청 │ 서류 │ 신청 방법 │ 청년 주거안정 월세대출 신청 대상 │ 금리
실업급여 신청 조건 │ 실업급여 폐지 │ 요건 강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