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국민가수 1회 TV조선 히트

내일은 국민가수 1회 TV조선 히트

혹시…보셨나요??

10월7일 한국 VS 시리아 축구가 끝나고 뭔가 찝찝한 마음에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된 국민가수 1회 첫방송되는걸 본방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그간 사실 너무 채널만 돌리면 방송사들 너나할거없이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만 주구장창 나오고 요즘 대부분 인터넷 TV라 거의 몇날 몇일 재방송만 반복해주니 진짜 TV를 잘 안켜게 되더라구요.

뭐만 인기있다하면 독창적인걸 추구하지 않고 그냥 유사하게 따라하려고만 하니 볼게 딱히 없다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 축구 안하면 거의 TV도 안켜서 해지할까 잠깐 고민도 해봤습니다..

요즘 대부분 결합상품으로 하다보니 묶어서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인터넷 TV 회사들.. 지겹도록 같은거 반복으로 보여주는거 그만 좀 해주세요.. 적당히..좀..!!

아.. 죄송합니다.. 잠깐 이야기가 삼천포로 갔다가 욱하는 마음에..(또르르륵)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그렇게 보게된 방송인데 와.. 보는 내내 눈물을 쭈르르륵…

그러다 초등부보면 엄마 아빠 미소를…


내일은 국민가수 2회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1회 방송후 TOP 1위

TV조선이 이날 국민가수가 방영될때 최고 시청률이 18%…!!

이…시청률이 절대 낮은 수치가 아닙니다..

지상파 , 종편 , 케이블 전 채널에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닐슨코리아 유료방송 가구 기준으로 나온 통계치로 전국 시청률은 16%가 나왔다고 합니다.

진짜 그럴만한게 저도 오디션 채널 별로 안좋아 하는데 끝까지 보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뭐랄까.. 노래 실력도 실력인데 뭔가에 자꾸 자극을 받는??? 그냥 표현이 안되네요..

저.. 진짜 미스터 트롯도 안봤어요…(ㅡ_-;;)

내일은 국민가수 메인 MC 김성주 발탁

진짜 음악 오디션 관련된건 MC 잘보기로 소문난 김성주 씨가 이번에도 국민가수 MC로 발탁되어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 주었는데요.

진짜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생각드는게 오디션 참가자나 평가단 등 행동들을 파악하면서 재미있는 소재를 찾아 얘기하면서 웃음을 끌어내고 한다는게 쉬운게 아닌데 진짜 베테랑이다 싶더라구요.

해당 방송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가?

앞서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전 사전에 참가자를 모집하고 그간 오디션을 거치면서 최종 참가자들 총 12개부 111개팀 예전 통과자들이 약 3개월간 치열하게 오디션이 치뤄집니다.

노래 평가는 평가단이 하트를 눌러서 탈락 예비합격 합격 등으로 구분하는데 하트 5개는 즉시 탈락 , 5개 이상이지만 10개 미만은 예비합격 , 13개 올하트는 합격처리가 됩니다.

평가단으로 13인 백지영 , 김범수 , 이석훈 , 케이윌 , 김준수 , 신지 , 박선주(가수겸 작곡가) , 윤명선 (작곡가) , 이찬원 , 효정 , 붐 , 장연란 , 신봉선 등이 마스터로 출연합니다.

방송 시간은?

내일은 국민가수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본방송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출연자 소개 영상

해당 출연자 소개 영상은 국민가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링크는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해당 출연자 소개 영상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진 소개 영상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 프로필

진짜 김유하 양 보고 엄마 아빠 미소 안지으신분 없으실꺼라 생각해요!

내일은 국민가수 1회 김유하
내일은 국민가수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 양 – 출처 : 공식홈페이지

나이 : 7살 / 유치원생

내일은 국민가수 7살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

혹시나 저작권으로 인해서 재생이 안된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보세요.

김유하 – 아! 옛날이여 영상보기

이 나이에 아! 옛날이여를..? 인터뷰때 애기가 마스크 안쓰고 키즈 카페를 갔던 때를 생각하면서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데요.

진짜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답답하고 힘들고 그래서 많이 지쳤는지 김유하 양이 저말을 하는데 울컥 하더라구요..

김유하 양이 기억하는 그날 다시 올 수 있겠죠^^?

노래는 진짜 7살이야? 할 정도로 믿기지 않는 실력인데 인터뷰를 할때는 마냥 애기예요 >ㅁ<

다음에도 꼭 나왔으면 하는 출연자

내일은 국민가수 1회 박창근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자 박창근 – 출처 : 공식홈페이지

나이 : 50세

포크 외길 23년

내일은 국민가수 1회 출연자 박창근

본방송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시고 목소리도 진짜 젊고 좋아요.

송은이 씨 닮았다는 얘기도 나왔죠..

개인적으로 김광석 님 팬이라 이 노래가..참 와닿더라구요..

그리고 포크 외길 23년..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이번에 국민가수에 출연후 네티즌들에 의해 과거 참여한 집회 그리고 발언 등에 대해서 이슈가 되고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평가될지..

네티즌들 반응

내일은 국민가수 1회를 시청한 진짜 네티즌 반응도 “이건 미쳤다.. 대박이다” “진짜 대한민국 노래 잘 하는 사람 다 모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소에 글을 쓰면 중립적인데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간 글이네요.

그만큼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가 마음에 들었다는건데 앞으로 욕먹지 않는 프로그램으로 이어가길 바랍니다.

한국 이란 축구 경기 중계 부스터 샷 예약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관련 뉴스 글 모음 :

‘내일은 국민가수’ 첫 방송 시청률 최고 18%…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 1위 – 조선일보.내일은 국민가수 첫 방송 시청률 최고 18%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 1위 내일은 국민가수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8.0% 기록, 대한민국을 대표…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어땠나 – 머니S.총상금 3억원의 주인공이 결정된 TV조선?’내일은 국민가수’가 첫방송됐다. 지난 7일 방송된 TV조선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는 각양각색의…

“사기야! 횡포수준” 우승자가 왜 나와?… 타오디션부, ‘국민가수’도 제패할까 – 조선일보

[HI 첫방] ‘내일은 국민가수’, 제2의 송가인·임영웅 탄생할까.’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TV조선이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송가인 임영웅의 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