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채택 1000건?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채택 1000건?

인기카테고리는 수익이 높다!?

현재 결제 수수료외 판매자에게 수수료가 없다!?

한때 네이버가 초창기일때 사실 지금처럼 공룡포털사이트가 될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지식인 때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네이뇬한테 물어보라는 말도 유행했을 정도니깐요..

이번 글에서는 네이버가 한창 밀어주고있는 엑스퍼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 저도 자격에 해당되어 새벽에 신청을 해두었습니다.

요즘 이걸로 돈 버시는 분들이 엄청 늘었다고 하는데 뉴스기사보니 1억 넘게 버는 분도 나오고 있다고 할정도로 활성화가 많이 되었나 보더라구요..

왠지.. 지식인 답변하면 롤렛에서 엑스퍼트 쿠폰을 막 뿌리더라니..ㅎㅎ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무엇일까?

네이버가 엑스퍼트를 승인해주는데 조건을 걸어두었는데요~

아래 자격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엑스퍼트 자격조건

1. 카테고리 요구조건에 맞는 자격증을 소지
2. 지식인 등급 신 등급이상 , 카테고리에 맞는 답변활동으로 채택 1천건 필요.
이 둘중 하나를 만족시키면 엑스퍼트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 합니다.

만약 내가 신청한 카테고리와 내가 지식인 활동으로 채택받은 카테고리가 틀리다면 무조건 보류가 되므로 처음부터 어디 카테고리에서 활동해야 하는지 꼭 알아보시고 활동하세요.

전 그냥 1천건 채택만 필요한줄 알고 열심히 했다가 보류되서 상담받고 그제서야 온라인 마케팅 쪽은 컴퓨터-> 인터넷 카테고리라는것을 알고 시간 낭비만 했구나 라는걸 알았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ㅇㅇㅇ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사업자 등록증으로 불가능한가?

저도 뒤늦게 관련 카테고리에서 답변 채택을 1천건 받아야 한다는걸 알고나서 갑자기 의문이 들어서 그러면 신등급은 맞췄는데 관련 분야 사업자등록증이 있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상담을 받아 보았지만 제휴업체 아닌 이상 그렇게는 불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무조건 관련 카테고리에서 채택 건수를 채우거나 자격증을 소지하고 자격증을 등록해야만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로 등록 신청시 관련 서류가 필요함

왜 엑스퍼트를 신청해야 하나??

국내에 재능기부 사이트들이 많이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곳들의 수수료 정말 비싸서 저는 사실 잠깐 활동하다가 수수료 아까워서 관뒀는데 네이버 엑스퍼트 이거는 현재 결제 수수료 외에는 다른 수수료가 빠져나가는게 없어서 수익면에서 좋습니다.

그리고 포털사이트의 트래픽이 높기도하며 네이버에서 지금 밀어주고 있어서 노출도 잘 되어 눈에 띄기도 쉬워 유료로 광고를 띄우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 재능기부 사이트에서 활동 하시던 분들이 많이 넘어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기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엑스퍼트가 늘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수익이 높으신 분들은 한달에 몇천을 그냥 벌정도라고하며 요즘 비대면 상담이 많은 시점에 이 엑스퍼트는 시기를 잘 노린거 같습니다.

또한, 쿠폰도 많이 밀어주고 있어서 롤렛 보상 또는 판매자에게 90일 기준 15장의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서 상품을 이용시 할인 혜택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엑스퍼트 계정으로 답변시 지식인 글이 상단에 더 잘 노출되고 있어서 쿠팡 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하시고 계시다고 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 가입 신청서
기본 정보를 등록하는 과정

따로 홈페이지가 필요없다

네이버 엑스퍼트 자견조건을 갖추고 승인을 받으면 자동으로 하나의 페이지 주소가 부여되며 홈페이지처럼 운영이 가능해 클래스 동영상을 올리거나 상담 상품등을 올려두는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장점은 웹사이트 영역에도 노출이 되기 때문에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된다면 아무래도 홍보 효과도 가질수가 있겠지요?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쿠폰
지식인 답변 활동으로 롤렛 보상에서 얻은 쿠폰들

지식인 엑스퍼트 수익은?

주변에서 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분들은 전문 분야라 그런지.. 더군다나 인기가있는 분야라 월 평균 천이상 버시는 분이 좀 계십니다..

더 버시는 분들도 계시고… 진짜 전문 분야라면 수익이 확연히 갭차이가 날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

인터넷 관련 뉴스를 보니 몇천이상 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으며 쿠팡 하시는 분들중에는 엑스퍼트 유료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고 지식인 답변용으로 활용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효과가 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요즘은 안하면 바보된다고 하는 말도 있다고…;;

아무래도 네이버가 밀어줄땐 확신히 밀어주니 이렇게 핫할때 하루라도 빨리 승인 받아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후아.. 언제 채택 1000건을 받을까요;?

질문을 던지고 답변만 확인하고 채택 안하시는 분들이 무수히 많기도하고 특정 카테고리는 질문이 자주 올라오지도 않고 올라오더라도 자동답변이 붙어서 저 밑에 보여서 채택도 제대로 못받는 경우가 있기도 하고… 신고를 하면 좀 빨리 처리를 해주지 어떤 글은 신고 처리 조차 안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지식인 엑스퍼트 자격조건을 갖추는게 자격증이 없다면 정말 시간과의 싸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좋다는데 해야죠.. 안할수는 없죠..후..

언제 승인을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받게된다면 수익이랑 다 공개해 보겠습니다!

사실 보다 빠른 방법은 알지만 이 글에서 오픈을 할수는 없고 나중에 공개할수 있을때 공개해 드릴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읽어볼만한 글 :

네이버 블로그 동영상 업로드 1G 크기 용량 늘리기

애드센스 cpc 단가 올리는법

네이버 웹사이트 홈페이지 도메인 주소 변경 방법 301 리디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