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무료 사이트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무료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무래도 네이버가 선호도 1위다보니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네이버 광고를 우선으로 생각들을 많이 하실꺼라 생각하는데요.
유료광고인 파워링크를 걸기전 아무래도 중요한게 검색량이 얼마나 되는지부터 파악을 해야하니 많이들 조회량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찾으실꺼라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꼭 파워링크 때문이 아니더라도 블로그를 하시는분 카페를 하시는 분 그외 다양한 마케팅을 생각 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는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자체에서 광고주 페이지 가입을 하면 제공을 해주지만 그게 귀찮으신 분들도 많으실꺼예요. 그럴때 이용해 보시기 좋은 홈페이지가 있어서 공유를 해드립니다. 어떠한 댓가성 홍보 이런거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인사이트 홈페이지를 소개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무료로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지원해주는 홈페이지

키워드 인사이트 홈페이지는 무료로 제공되며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해두면 편리하게 검색량을 조회하실때 이용하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보기 편리하게 UI 디자인이 되어있으며 추가 기능으로는 관련된 키워드는 진하게 관련없는 키워드는 회색으로 표시가 되며 조회량이 다 같이 보여 집니다.
블로그 글 갯수 등을 같이 보여주기 때문에 pc / 모바일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가 한번에 다 됩니다.

기능 안내

우선 키워드 조합 기능이 있는데 새로운 키워드를 발굴할때 이용할수있으며 예상 키워드의 조회량이 바로 나오게 됩니다.
또한, 개인설정 기능이 있어서 아래 이미지처럼 본인에게 맞게 설정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키워드 분석 대상을 선택할수 있으며 키워드 강조 설정 또한 가능하고 키워드 중요도 계산식 또한 설정이 가능 합니다.

또한, 본인이 선호하는 키워드 목록을 저장해두는 기능이 있고 저장해둔 저장목록을 보는 기능을 지원 합니다.
저는 이용하지는 않지만 최근 키워드 자동 추적 Pro 라는 기능이 유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위 링크를 걸어둔곳에서 직접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SURF 홈페이지 소개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무료 사이트
SURF 네이버 키워드 조회량 무료 제공 사이트 검색후 모습

SURF 홈페이지는 비교적 간단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무료 사이트 입니다.
검색하는 검색창이 있으며 검색창에다 원하는 키워드를 적고 돋보기 모양을 누르거나 엔터를 치시면 조회량이 바로 나옵니다.
그외 추가 기능은 따로 없는듯 합니다.

마피아넷 홈페이지 소개

마피아넷 홈페이지는 키워드 조회기 / 키워드 조합기 / 연관키워드 이렇게 3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UI 또한 복잡하지 않아 이용하기가 편리 합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사이트로 여러 블로그들에게 소개되고 있는곳이며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능 소개

키워드 조회기의 경우 한번에 100개 키워드를 조회할수가 있으며 조회결과를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또한, 키워드 조회수에 따른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이 가능하며 원하는 키워드만 선택해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키워드 조합기의 경우 키워드를 넣을수있는 칸이 4칸이며 한칸당 최대 30개까지 넣을수가 있습니다. 환경 설정을 통해 다양한 키워드 조합을 할수있는 기능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다양한 키워드 조합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연관키워드 기능은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면 연관키워드를 같이 포함해 검색량을 보여주는 기능 입니다. 한번에 검색할수있는 갯수는 5개로 한줄당 키워드를 하나씩 넣어두고 검색을하면 한번에 최대 5개까지 연관검색어를 조회하실수가 있습니다.
검색되어 나온 연관검색를 엑셀로 다운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지원하는 사이트를 다양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중에서 이용하시기 편리한 사이트를 이용해 원하시는 키워드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

구글 키워드 검색량 무료 조회 사이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

사이트맵 만들기 간편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