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 installation has failed

디스코드 다운로드 받을때 다운로드 오류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 할수있도록 모두 이 글에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 목차를 참고 하시면 보다 빠른 정보를 찾으실수가 있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안내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

우선 디스코드 공식홈페이지를 방문 해야겠죠?
위 글씨를 클릭하시면 공식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되며 윈도우 7이상이라면 바로 접속하자 말자 보이는 버튼을 누르시면 되시며 MAC 의 경우 아래로 살짝 내리시면 맥 전용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자신이 다운받고자 하는 부분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을때 (installation has failed)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가 위같이 installation has failed 라고 뜬다면 이전에 설치했었던 파일중에 아직 제대로 삭제가 되지 않아 잔여파일이 남았을경우 저러한 오류 창이 뜹니다. open setup Log 를 눌러서 내용이

Installation has failed
There was an error while installing the application.
Check the setup log for more information and
contack the author

위와 같이 나온다면 기존에 덜지워진 파일들만 삭제처리를 하시면 해결되는 오류 입니다. 디스코드 다운받을때 두가지의 폴더가 있는데 이 두가지를 싹다 찾아서 지워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설치하시면 오류없이 해결이 될것 입니다.

installation has failed , A java Script error 에러

디스코드 에러중에 위같이 에러가 난다면 두가지중 하나 입니다.

  1. 디스코드가 중복 실행되었을때
  2. .net framework 버전이 낮아서 호환이 안될때

디스코드 오류 installation has failed , A jave Script error

디스코드 중복 실행일 경우

이런 경우에는 작업관리자를 열고 프로세스 내에 discord.exe 를 찾아보고 있다면 해당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를 시켜주세요.
작업관리자 단축키는 [ Ctrl + Shift + ESC ] 를 동시에 열리며 상단 응용프로그램 옆 프로세스 탭을 누르시고 거기서 위 실행 파일을 찾으시면 됩니다.

.net framework 버전이 낮아 호환이 안될경우

넷프레임워크 최신버전 <- 이곳을 눌러 넷프레임워크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

임시파일 제거후 재설치하기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열어 줍니다.
응용프로그램 옆 프로세스 탭으로 이동 합니다.
프로세스중에 discord.exe 를 찾아 우측 마우스를 눌러 작업 끝내기를 합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

그런 다음 win + R 키를 누르거나 실행창을 켜서 %appdata% 를 적고 검색 합니다. 찾은후 discord 폴더를 삭제 합니다. 만약 삭제 하려는데 실행중이라고 뜬다면 다시 작업관리자를 열어 프로세스에서 디스코드를 다시 작업종료 합니다.

그리고 다시 실행창을 켜서 %localappdata% 를 검색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그리고 다시 discord 폴더를 찾아 폴더를 삭제해 줍니다. 그리고 다시 디스코드를 실행하시면 디스코드가 재설치가 될것 입니다.

위 방법대로 하시면 어지간한 디스코드 다운로드 오류는 해결이 되실꺼예요.

함께 읽으실만한 글 :

디스코드 다운로드 잘 보고 다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