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당이 말하는 금전운 부르는 방법

무당이 말하는 금전운이 부르는 방법을 모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내용들은 유튜브에 나오는 무당 분들의 얘기를 정리한것으로 개인적인 의견임을 먼저 밝혀 둡니다. 너무 맹신을 하지 마시고 참고 정도로만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돈을 어떻게 보관하냐에 따라 달라진다

재물운 재물복이 들어오는 방법
지폐를 지갑에 보관할때는 이렇게 뒤집어서 지폐 그림이 지갑 안으로 들어가게 보관

첫번째로 소개할 부분은 지갑에 돈을 어떻게 보관하는지에 따라서 돈이 나가는게 틀리다고 합니다. 어떤 분은 신사임당 세종대왕 등이 앞으로 오게 그리고 빳빳하게 보관하는 분이 있는 반면 지폐를 반으로 접어서 보관하시는 분이있고 반을 접은 상태에서 또 한번 접어서 명함지갑이나 카드지갑등에 넣어 다니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거기서 접어 보관해 다니는 분들이 있다고 하시는데 지폐는 접으면 접을수록 돈이 세어 나가는게 빨라 진다고 합니다.
금전운을 부르는 방법으로는 돈은 박혀서 나오지마라는 의미로 최대한 빳빳하게 펴서 지폐에 세종대왕 신사임당 등 머리가 지갑 아래로 내려가게 보관을 하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돈도 큰 액수일수록 뒤로 가고 작은 액수일수록 앞으로 오게 보관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신비한 항아리 만들기

금전운을 들어오게 하는 방법
금전운을 부르는 신비한 항아리 예시 투명한것은 불가 꼭 이런 디자인의 쌀독을 말하는건 아닙니다.

어떤 집은 쌀 항아리가 있는곳이 있을것이고 어떤 집은 없을텐데요. 있는 경우에 6월~10월까지 쌀을 넣어두면 쌀벌레나 나방등 벌레들이 꼬이는데 이 기간때만 쌀을 싹 다른곳으로 옮기고 쌀가루 등 다 깔끔하게 털어내고 거기에 500원등 동전들을 먼저 넣어두고 뚜껑을 닫아 두세요. 하루 정도 두고 다음날 뚜껑을 열어보면 특유의 동전 냄새가 가득 찼을텐데 그 냄새들을 귀신이 싫어 한다고 합니다. 액풀이 같은 의미라고 하는데 우선 동전을 뒀다면 이후부터 천원짜리를 제외한 5천원부터 지폐들을 매일 넣어두고 5달을 모아 반쯤 찼을때 돈은 돈대로 어느정도 모여서 금액이 상당히 될것이고 돈을 모으는 재미가 생길것이고 돈 자체가 밝은곳을 좋아하지 않고 어두컴컴 한곳을 좋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금고같은곳에 보관 하는것처럼 항아리에 모아두라는 의미가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반쯤차며 꼬였던 일도 술술 풀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단, 투명한 쌀독은 안된다고 합니다.
또한, 뚜껑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주방 관련 금전운 불러오는 내용

금전운 불러오는 방법
조왕신은 주방에 칼이 노출되어 있는것을 싫어 한다고 한다.

우선 주방에 전자시계가 아닌 초침이있는 시계를 두라고 합니다. 이유는 초침 소리가 왠지 사람이 시간을 보고 빨리 움직이게하고 뭔지모르는 기운이 상승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방에 칼이 안보이는 곳에 보관을 하고 칼끝이 보이지 않는 칼꽂이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칼끝을 조왕신이 싫어 한다고 합니다.
주방(곡간)을 단정히 해야지 금전운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또한, 뾰족한 가위 등 서랍에 두고 쓰는 등 보이지 않게 숨기라고 합니다.

번외 : 가정 화목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

금전운 부르는 방법
번외로 가족 화목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에 대한 안내

번외로 금전운이 아닌 가정 화목운을 상승 시키는 방법은 쇼파가있는 집들 대부분 현관에서 바라봤을때 쇼파가 현관을 바라보는데 이것은 좋지 않은 배치라고 합니다. 쇼파는 현관을 등지고 있어야 따스한 기운이 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쇼파에 관련된 내용은 무당분들마다 다소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현관을 쇼파가 바라본다면 재물운이 쌓인다는 내용이고 쇼파가 현관을 등지게 두면 가정내 안정과 관련되었다고 합니다.

지니고있으면 좋은 물건들

금전운
금전운을 부르는 방법중 핸드폰에 해바라기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저장해두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평소 몸에 지니고 다니는것만으로도 금전운을 부르는 의미에 해당 하는 물건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1. 부적 ( 재수부적 )
2. 빳빳한 새돈 ( 지폐 ) 지폐는 큰 돈일수록 뒤로 나열한다.
3. 빨간색 팬티 ( 남자에 해당 ) 팬티 전체가 빨간색
4. 여성은 빨간 립스틱
5. 고양이 수염 ( 일부러 뽑지마시고 털갈이 시기에 빠진것을 줏어 지갑이나 핸드폰 케이스 등에 넣어 다니기
*고양이 수염은 돈이 빠져나가는걸 막아주는게 아니라 재수를 좋게 해준다고 합니다.
6. 핸드폰 배경화면에 해바라기 사진


이외에도 다양한 금전운 부르는 방법이 많았지만 일부만 요약해서 공유해 드립니다.
또한, 무당 분들의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다들 많이 힘드실텐데 금전적인 부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미신적인 내용이지만 정리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당분들의 천기누설들을 모아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전운 부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