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어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어디?

그동안 기다리던 2021/22 잉글랜드 프리미어가 개막했습니다.

현재는 1라운드 경기가 진행되고있고 내일 기다리던 우리 손흥민 선수가 개막전에 출전을 하게 된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경기를 어디서 생중계로 볼수있는지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듯해 이 글에서 다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물론 무료로 볼수있는 곳도 있지만 사실 대부분 저작권 위반이라 막 추천드리기는 힘들고 비록 유료지만 저렴한쪽으로 부담이 안되는 채널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지난 9일 프리 시즌 아스날전에서 선제 골을 넣은뒤 홈팬들에게 세레머니를 하는 손흥민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유료채널

위에서 언급 드렸던것처럼 사실 도박 사이트를 연계하는곳은 무료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보실 수 있지만 불법성 사이트다보니 이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기가 힘듭니다..

여기서 소개해드릴 중계 유료 채널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인데 각 중계 사이트마다 월 이용료가 다르므로 이에 대해서 정리부터 해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중계 사이트 이용료 ( 프리미엄 이용권)

초고화질 + 모바일 / PC / 스마트TV + 모든경기 라이브 + 광고없는 VOD
14,900원 ( VAT 포함 매월 자동결제 16,390원 )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

모바일 / PC / 고화질 + 모든 경기 라이브 + VOD = 7,900원 ( VAT 포함 매월 자동결제 8,690원 )

다음으로 쿠팡플레이에 대한 요금 안내입니다.

쿠팡플레이 이용요금

쿠팡 회원중 쿠팡와우 회원이라면 월 2,900원으로 저렴하게 PC와 모바일에서 손흥민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가 많아서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쿠팡와우 회원일 경우 로켓배송도 받을수가 있어서 쿠팡을 이용중이신 분이시라면 괜찮다고 봅니다. 가격 부담도 적고…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부담이 안되는 쪽으로 선택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포스트

스마트TV에 큰 화면으로 즐기시려면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을 결제하시는게 맞고 그냥 소소하게 PC나 모바일에서 부담없이 실시간으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보시겠다면 베이직 요금제 또는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다만, 요즘 쿠팡이 크게 한번 터지면서 불매 운동까지 나오고 있는데 또 지금은 다들 이용을 하시는지 판매량이 올라가고 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쿠팡 로켓배송 새벽배송등 워낙 배송이 빠르다보니 급하게 주문해야 하는 분들은 쿠팡을 이용중이신거 같더라구요~

사실 제일 저렴하고 PC와 모바일에서도 시청가능한 쿠팡플레이가 월 2,900원으로 저렴하기는 하지요..

참고 : 스포티비 나우 베이직 이용권은 핸드폰 노트북 등 동시 접속은 불가능 합니다.

토트넘 :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1라운드 경기 시간은?

이번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에서 1라운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는 시간은 8월16일 0시30분으로 월요일이지만 광복절이 껴 있어서 시청하실 수 있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월요일에도 출근하시는 분들은 힘드시겠지만요..ㅜㅜ

사실 개인적으로 돈내고 시청하는 중계사이트보다 TV등에서 송출해 줬으면 좋겠는데 TV 수신료는 따로내고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보겠다고 추가로 결제하자니 사실 좀..그러긴해요..ㅠㅠㅋ

하지만 어쩌겠어요.. 스포티비 나우가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데..흑흑..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날짜시간상대팀랭킹
8월16일 (월)00:30토트넘 VS 맨시티9위 VS 13위
8월22일 (일)22:00울버햄튼 VS 토트넘15위 VS 9위
8월29일 (일)22:00토트넘 VS 왓포드9위 VS 6위
9월11일 (토)20:30팰리스 VS 토트넘18위 VS 9위
9월20일 (월)00:30토트넘 VS 첼시9위 VS 2위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표

다시 토트넘 4년 계약한 손흥민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그동안 이적설 이야기가 많이 나왔지만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과의 4년 계약에 사인을 하였고 2025년까지 토트넘에서 계속 뛰게 되었는데 이번 시즌 어깨가 많이 무거울거라고 예상됩니다.

공격 파트너인 케인의 맨체스터 시티 이적 가능성이 아직 열려 있고 이제 막 부임한 감독 (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 )은 당연히 현재 검증된 공격수 손흥민 선수의 의존도가 높을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여섯 시즌 동안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서 280경기에 출전해 107골 64도움의 기록을 만들었다.

특히 지난 시즌 리그 17골 10도움을 포함해서 22골 17도움을 만들어 최고의 시즌을 보낸 손흥민 선수.

더군다나 득점과 도움 모두다 리그 전체 4위를 기록했지만 유로파리그 16강에서 탈락한 팀 성적이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최근 프리시즌 4경기중 3골 4도움으로 개인 최고 시즌 경신과 팀 성적 상승에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영국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손흥민 선수는 누누 감독과의 훈련이 몇주되지는 않았지만 아주 좋다고 말했으며 우리 선수들이 그를 도와야하며 그 역시 우리를 도와야 한다고 인터뷰하며 한국팬들의 기대에 대해서는 “부담보다는 책임감을 느낀다. 사랑하는 일을 하는것이기에 모든 순간을 즐길 따름” 이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즐긴다.. 부담을 갖지 않고 매 경기를 즐기는 결과가 지금의 월드클래스 손흥민 선수를 만들어 낸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끝으로…

이번 글에서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시 실시간으로 손흥민 선수가 뛰는 모습을 볼수있다는게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에서 부상 당하지 않고 좋은 성적을 낼수있도록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추천 글 :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및 출시일 가격 톰 브라운 에디션

5차 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기준 직장인 지역 가입자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서 볼수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