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 계좌 등록하기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하라고 뜨신 분들께 농협 계좌 기준으로 등록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글을 잘 읽고 보시면서 따라 하시면 등록하시기 어려운 점은 없으실 것입니다.
자 ! 지금부터 뽤로~뽤로미~

SC외화통장? 농협 외화통장? 어떤게 좋나요?

대부분 결제수단추가를 하실때 외화계좌들을 많이 등록 하시더라구요.
저는 쓸일이 없어서 그동안 만들어두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를 하려니 농협 수수료가 3만원가까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많이들 SC은행 외화계좌를 만들어서 쓰시던데 그이유가 2021년 1월까지는 300달러미만 수수료 면제를 받을수있어서 $100 마다 출금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수수료 면제이니 괜찮았죠.. 하지만 2월22일부터 $100 이상부터 1만원씩 수수료가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 10만원당 1만원 )
그래도 그런 저렴한 수수료 혜택이없는 농협보다는 낫긴 하지만 저는 농협이 집앞이긴 하지만 농협외화통장 만들기 귀찮아서 뭐.. 딱히 혜택도 없는거 같아서.. 일반 입.출금 통장을 쓰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 일반계좌 등록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순서대로 나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수취인 ID

이부분은 적지 않으셔도 무방 합니다.

예금주의 이름

최초 계좌를 만드실때 적으셨던 본인 이름 영문으로..

은행 이름

은행 이름은 해당 글에서는 농협 계좌를 등록하는것이 목적이니
NONGHYUP BANK 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SWIFT 은행 식별 코드 (BIC)

각 은행마다 식별 코드가 존재 합니다. 농협은 NACFKRSE 라고 기입하면 되는데 NACF는 National Agricultural Cooperative Federation 의 약자이며 KR은 국가를 의미하고 SE는 서울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본인의 농협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재입력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더 적어 주세요.

중개은행 / FFC 등

이부분은 선택사항이라 안적으셔도 됩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를 끝낸 상황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 수수료 부담

사실 3만원 좀 안되게 수수료가 빠진다니 $100 마다 출금하기에는 부담이 되긴 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10만원 입금 받으면 거의 7만원이 내 시중에 들어온다는건데 3만원이 애 이름도 아니고 말이죠..ㅎㅎ 하지만, 귀차니즘을 이겨내지 못했기에 감수는 해야겠지요..
대부분 $100 마다 출금을 하시는 분들은 언제 애드센스 지급정지가 떨어질지 모른다는 이유에서 자주 출금을 하신다고 하던데 그부분은 저도 신경은 쓰이지만 최대한 조심히 운영을 해봐야죠.. 만약 정안되겠다면 저도 SC 은행 외화 통장을 개설하던지 좀 더 수수료가 저렴한걸 찾아보고 등록을 하던지 해야겠어요. 어짜피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부분은 수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바꿔도 되니 그건 그때 고민을..

애드센스 고수익자분들 정말 노력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다양한 돌파구를 개척해 보다 수익을 더 낼수있는 방안도 생각하면서 하시던데…
전 아직 멀었나봐요 ..ㅠㅠ
오늘은 애드센스 결제수단추가 농협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정보로 올려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같이 읽어볼만한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