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2차 신청 접수 │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2차 신청 접수 │ 신청 방법 │ 신청 대상

경북 의성군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서 방역물품 지원금 2차 신청 접수를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신청 기간, 신청 방법, 신청 홈페이지 등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기간





1차 접수 및 지급이 끝나고 추가로 2차 신청 접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22년 2월14일 ~ 2월25일까지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대상 업종

이번 2차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대상 업종은 1차 때 신청을 못했거나 업종 누락으로 인해 문자 통보를 못 받은 업종에 대해서 신청을 받는 것으로 방역 패스 적용을 받는 업종을 대상으로 합니다.

  • 2021년 12월 3일 이후 방역 패스 의무 대상 업종.
  • 희망 회복자금 수령 여부와는 무관.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최대 얼마까지 지급하나?





1차 때와 동일하게 방역 패스 의무 적용 대상 업체가 구매한 방역물품 구매 비용에 대해 사업체당 최대 10만 원 지급하는데 다수 사업체의 경우 사업체 별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 방법은?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방법은 아래 서류를 준비 후 온라인으로 신청.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대표자 명의 통장 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의 경우 구입처 상호가 나와야 하며 승인번호, 금액, 날짜가 보이게 모아서 사진으로 찍어 온라인으로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 주소

의성군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는 아래 주소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신청 페이지 주소
http://naver.me/xGbDtsLR


이슈 글 추천
전국 방역 지원금 및 지자체 재난지원금 소식 모아보기
https://jumping.infosearch.kr/29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 대상 기준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