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 및 방송일정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 및 방송일정

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 , 연말 KBS 송년 특집으로 단독 콘서트를 합니다.

지난해 연말에는 나훈아가 했었고 올해 추석에는 심수봉 쇼에 이어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 명은 ‘We’re HERO 임영웅’ 이라는 타이틀로 이번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 및 언제쯤 방송이 나오는지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신청 관련 안내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 방법

2021년 11월15일부터 방청권 신청이 오픈되며 11월19일 오후 6시에 마감이 됩니다.

신청 접수는 아래 KBS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중복 신청 불가능하며 동일 신청 도배시 제외처리 됩니다.

그리고 당첨 여부에서 선착순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방청권 신청 하기 >신청하러가기 CLICK

임영웅 KBS 콘서트 방청권 신청 순서

1. 위 링크의 사이트를 방문한다.
2. KBS 아이디를 로그인한다.
3. 해당 링크 하단쯤에 방청일 선택과 방청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양식에 맞춰 신청을 하시면 끝.
( 신청 사연도 작성 )

유의하실 점 : 혹시나 KBS 홈페이지를 가입하실 때 SNS를 통해서 가입하셨을 경우에는 가입신청이 불가능하며 KBS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직접 회원가입을 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방청 신청자 성함과 현장에 오시는 분 성함이 동일해야 합니다.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신청시 주의 점

  • 만약 방청권을 신청하셔서 당첨이 되셨다면 담당자에게 안내를 받으실 텐데 녹화 기준 3일 이내 (12월 7일~9일) 가까운 선별 진료소를 통해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 문자 등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백신 접종 완료하신 분께서는 COOV 쿠브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이것만 인정이 됩니다.

▼ 아래 글을 통해 쿠브 ( COOV ) 예방접종 증명서 신청을 하세요.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 쿠브 ( COOV ) 다운로드 및 신청절차

만약, PCR 검사를 받지 않거나 쿠브 예방접종 증명서가 없다면 입장이 거절됩니다.

당첨자 발표 시기는?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 방청권 당첨자 안내는 11월 25일부터 ~ 12월 2일까지 전화 안내 후 추후 당첨 안내 문자를 보내줍니다.

참고하셔야 하는 부분은 당첨 안내 전화를 드렸는데 3회 부재 시 당첨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그 당첨권은 다른 신청자분께 넘어갑니다.

콘서트 장소 및 일정 안내

임영웅 KBS 단독 콘서트가 진행되는 장소와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날짜 : 2021년 12월10일 금요일
  • 장소 : 고양 킨텍스

티켓 배부 및 입장 시간

티켓 배부 : 오후 3시 ~ 5시 30분

입장 시간 : 오후5시 ~ 6시

녹화 시간은 3시간 예상이며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티켓을 받으실때는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실물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하며 어떤 경우라도 본인확인 절차를 간소화 하는 경우는 없으니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필히 지참 하세요.

<당첨된 본인 대신 대리인이 받거나 못하니 타인에게 넘기는것도 힘듭니다.>

입장 관련한 부분

입장 시간은 오후 5시 ~ 6시로 신분증 + 체온 + 백신 접종 완료 여부 체크 + PCR 검사 음성 여부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좌석 정보는 입장시 임의로 배정이되므로 입장전까지는 알수없고 좌석 변경 또한 불가능 합니다.

만1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혹여나 입장권이 있더라도 나이가 만18세 미만이라면 출입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촬영 과정중 본인 얼굴이 같이 방송에 나갈 수 있음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 사진 촬영 , 영상 촬영 등 불가능 합니다.

티켓은 비매품으로 양도 및 판매 불가능하며 적발시 입장 불가 등 적법한 절차로 조치를 취합니다.

관련 기사 글

임영웅KBS 단독 콘서트..”12월 말 송년특집 방송”

컴퍼니)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가수 임영웅이 KBS 단독쇼를 펼친다. 29일 KBS는 “가수 임영웅이 단독쇼 ‘위아 히어로, 임영웅‘을 선보인

KBS 단독쇼’ 임영웅, ‘별나사’ 공식 뮤비 4200만 돌파

더욱 풍성한 고품격 사운드를 완성했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에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로 돌아온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방청석 확보 ‘하늘의 별따기’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모두 지참해 당일 증명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

KBS 단독쇼’ 임영웅,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 1위 등극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에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로 돌아온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임영웅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 미리 엿보기

만큼, 시청자를 열광케할 새로운 무대들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