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일상회복지원금 소상공인 360억 원 지원

전남 일상회복지원금 소상공인 360억 원 지원

전남도에서는 코로나19로 이한 직. 간접적 피해를 본 소상공인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서 360억 규모의 소상공인 일상 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남도는 정부 지원이 충분하지 못하고 상대적으로 소외받은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래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 추천 목록 ▼

일상회복지원금 ( 재난지원금 ) │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사이트 │ 지역별 모음
정부 소비 쿠폰 받는법 │ 소비 쿠폰 신청 방법 │ 정부소비쿠폰 총정리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 상생소비지원금 카드캐시백 사용처 등 총정리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 쿠브 ( COOV ) 다운로드 및 신청절차
국가보조금 │ 보조금24 │ 정부지원사업
한국 레바논 축구 경기 중계 │선발 │ 2022 카타르 월드컵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계산방법
2022 연말정산 신용카드 추가 소득공제 │ 2022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

전남 일상회복지원금

전남 일상회복지원금 소상공인 지급 대상 기준

이번에 전남도에서 지급하기로 한 소상공인 일상 회복 지원금의 대상은 2021년 6월 30일 이전에 개업하였고 연 매출이 10억 이하의 전남지역 12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급 대상 기준 중에 제조업체라면 10인 미만, 숙박. 음식 업종은 5인 미만이어야 합니다.

전남 일상회복지원금 소상공인 얼마나 지급하나?

위와 같은 조건이라면 지급 대상에 해당하며 30만 원씩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지원금은 소상공인들이 매달 납부하는 전기 그리고 통신 및 공공요금 그리고 임차료, 배달, 카드 수수료 등 재원으로 사용해 일상 회복의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고 김 지사는 말했습니다.

지급 대상 자료는 어떻게 확보하나?

전남도는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지급하기 위해서 중소 벤처기업부 그리고 시. 군이 협의해서 정부가 지급한 지원금 데이터를 활용해 신청 절차와 자료를 간소화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상공인 일상회복지원금 언제부터 신청 가능한가?

이번 전남도에서 준비한 전남 일상 회복 지원금 소상공인은 2021년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사업체가 속한 각 시. 군. 읍. 면. 동사무소에서 접수를 받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부분은 11월 22일 전남도 누리집 내 메뉴 중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안내 페이지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전라남도 공고문 보기 >https://www.jeonnam.go.kr/J0203/boardList.do?menuId=jeonnam0203000000

2021년 11월 22일에 위 주소에서 신규로 올라오는 공고문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상회복지원금 언제 지급되나?

전남도청은 이번 전남 일상 회복 지원금 소상공인 지급 시기는 전남도 내 읍. 면. 동 주민센터에서 접수한 서류를 시. 군을 통해 매일 제출받고 2021년 12월 중에 지급 완료할 수 있도록 처리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연 매출 10억 이하의 소상공인이라면 꼭 신청하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 뉴스 글

김영록 전남지사 ‘소상공인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

한발 더 나아가는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금 대상은 올해 6월 30일 이전 개업한 연 매출액 10억 원 이하의 전남지역 12만여 개의 소상공인 사업체로, 업체당 30만 원씩을 현금으로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