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카메룬 중계 │ 대한민국 축구 중계 │ 선발 명단 │ 축구 중계 사이트

한국 카메룬 중계 │ 대한민국 축구 중계 │ 선발 명단 │ 축구 중계 사이트

2022년 9월27일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 은행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립니다.

23일 대한민국 대표팀은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로 경기를 끝내고 카메룬과 27일 경기를 가집니다.

이번 카메룬과의 경기가 중요한 이유는 우리와 같은 H조에 가나가 있기 때문인데요.

카메룬은 아프리카 전통 강호로 통하며, 카메룬이 가나와 스타일이 비슷하다는 평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전 평가전은 11월에도 한번 더 치뤄질 예정이지만 본선 엔트리를 갖추기 전 테스트 기회는 이번이 마지막이라 벤투 감독이 새로운 선수들을 불러 지켜볼지 이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카메룬 중계 날짜 및 시간





이번 한국과 카메룬의 경기 중계 날짜와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중계 날짜 : 2022년 9월27일 화요일
  • ★ 중계 시간 : 저녁 8시

한국 카메룬 중계 채널 안내





이번 친선 경기 중계는 TV조선 , 티빙 ,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집에 TV없이 PC로 보시는 분들도 많고 외부에서 보시는 분들도 많아서 OTT 서비스를 가입해두는게 속편한 시대인데요.

아무래도 중계 저작권을 어디서 독점하는지에 따라 그 OTT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이죠.

☞ TV조선 및 티빙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티빙의 경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시면 티빙 홈페이지에서도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아래에 정리된 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쿠팡 포함 )




한국 선발 명단

벤투호 감독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과 카메룬 출전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GKDF
김승규 , 송범근 , 조현우권경원 , 김문화 , 김민재 , 김영권 , 김진수 , 심태환
윤종규 , 조유민 , 홍철
MFFW
권창훈 , 나상호 , 백승훈 , 손준호 , 손흥민
양현준 , 이강인 , 이재성 , 큰 정우영 , 작은 정우영
황인범 , 황희찬
조규성 , 황의조





역대 전적 및 FIFA 랭킹

피파랭킹역대전적
대한민국 28위4승2무3패
코스타리카 34위3승2무4패

아래는 2021년6월12일 한국 가나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입니다.

대한민국 가나 2021년 6월12일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9월27일은 한국 카메룬과의 경기가 저녁8시에 경기가 있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는 오후3시 코스타리카 우즈벡 경기가 있습니다.

한국 카메룬 │ 대한민국 축구 중계 │ 선발 명단 │ 축구 중계 사이트

국가대표팀 자원 총출동 예상





이번 2번의 친선경기에서 벤투 감독은 손흥민 , 황인범 , 황의조 , 김민재 , 황희찬 , 이재성 등 핵심 선수들이 총출동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언론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선수가 바로 이강인 선수이다.

2019년 9월 조지아와의 친선경기에서 A매치를 데뷔한 이강인 선수는 2022년 3월 일본과의 평가전까지 총 6경기를 출전 후 약 1년 반정도 벤투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강인 선수는 최근 정규리그 5경기 중에 4경기 연속 1골 3도움을 올리고 있을 정도로 활약이 좋아 이번 한국 카메룬과의 친선 경기에서 벤투 감독 부름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국 카메룬





카메룬은 24일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에서 2대0으로 완패했습니다.

카메룬은 한국보다는 피라랭킹은 낮지만 아프리카 강호팀으로 이번 대한민국 대표팀이 월드컵 본선 조별리그에서 맞붙을 가나와의 대결에 실전 점검 상대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토트넘 중계
스포츠 중계
무료 TV
9월 가볼만한 곳 추천 │ 국내 9월 여행지 추천 BEST 5 추억의 수학여행 코스 무더운 여름 날씨는 물러가고 이제 가을입니다. 국내 여행 명소 중 9월 하면 떠오르는 곳 많지만 그중에 추억의 수학여행지 6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한 번쯤.. 아! 여기 가봤어~ 하고 기억이 떠오르는 곳도 있으실만한 곳들입니다. 자! 지금 소개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9월 가볼만한 곳 추천 …

9월 가볼만한 곳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금리 │ 300만원 │ 신청 대상 조건 정부에서 내년도 예산안에 구직 활동을 하는 청년들을 지원하기위해 300만원의 도약준비금을 지급하는 예산안을 반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청년분들이 구직활동시에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아무래도 비용 부분일텐데요. 이 비용적인 부분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이같이 예산안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도약준비금 300만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