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 【 AFC U23 아시안컵 예선 축구 경기 중계 】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 【 AFC U23 아시안컵 예선 축구 경기 중계 】

앞전 필리핀과의 경기를 보시고 싶어도 많이 못 보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거예요.

U23 아시안컵 예선 경기 모두 쿠팡 플레이에서 독점 중계를 하다 보니 TV에서는 중계를 해주지 않았거든요.

필리핀과의 경기에서 정말 우리 한국 대표팀들 패스는 정말 기가 막히고 공격 수비 다 잘했습니다.

마치 필리핀 팀을 가지고 노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다만, 슛 결정력에서 너무 뜸 들이거나 슛 정확도가 좀 떨어지는 면은 있더라고요.

그래도 3:0으로 대승하며 U23 감독 데뷔 전을 치른 홍명보호는 첫 경기 출발이 무척 좋습니다.

이제 다음 경기 상대인 동티모르 경기와 관련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 어디서?

위에서도 언급 드렸듯이 쿠팡 플레이에서 독점 중계를 해주는데 사실상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시지 않으신다면 실시간 중계 경기를 불법으로 중계해 주는 곳 외에는 보실 곳이 없습니다.

OTT 서비스가 마구 나오면서 예전에는 TV에서 볼 수 있던 것들을 독점 중계권을 사서 자사 플랫폼에서만 방송해 주는 것 때문에 요즘은 유료 안 쓰면 사실상 볼 곳이 잘 없습니다.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 쿠팡플레이 상품 정보

우선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팡에서 서비스중인 “쿠팡와우” 라는 상품을 이용해야 하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쿠팡 로켓배송 서비스
  • 로켓배송 상품 1개라도 구매시 무료배송
  • 로켓배송 30일이내 무료 반품
  • 아침주문 저녁도착
  •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장보기
  • 낮시간 주문 새벽 도착
  • 골드박스 회원전용 초특가
  •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 쿠팡플레이 시청 가능


쿠팡와우 둘러보기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TV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방법

이런 내용에 대해서도 찾는 분들이 계셔서 무료로 시청하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1. 로켓 와우 상품은 최초 가입 시 첫 달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끝나갈 때쯤 해지도 가능하기에 이용해 보시고 별로면 해지하시면 됨.
  2. 특정 제휴카드가 있으면 로켓 와우 결제비 2900원 공짜로 이용이 가능한데 MG 새마을금고 카드 중에 “꿀 카드” 라는 게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 이미지 참조.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
MG 새마을금고 “꿀카드”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팁

U23 아시안컵 예선 경기 일정 중계 시간

10월만 3경기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이미 필리핀과의 경기는 치렀고 다음 28일 동티모르와의 경기가 남아 있으며 중계는 오후 6시부터 쿠팡 플레이에서 시작합니다.

다음 경기는 10월31일 밤9시 싱가포르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한국이 본선에 진출한다면 본선 진출도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쿠팡플레이가 크려고 축구 경기 중계권을 많이 사오는거 같네요.

U23 아시안컵 예선 소집명단 23인

이번에 홍명보 감독이 소집한 U23 선수 명단은 아래 글에서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U23 아시안컵 축구 경기

H조에 속한 동티모르 그외 팀 FIFA 랭킹

현재, H조에는 한국, 필리핀, 동티모르, 싱가포르 이렇게 팀이 속해있는데 28일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를 치르는 상대팀 FIFA 랭킹은 194위로 약체팀에 속하며 싱가포르 또한 160위, 필리핀 127위로 H조에서는 한국이 FIFA 랭킹 35위로 가장 높습니다.

축구 관련 전문가들도 조 편성이 너무 잘 되었다며 좋은 기록을 남기며 선수들 경험을 쌓을 수 있겠다고 말했으며 이에 네티즌들은 “이건 그냥 본선 나가라는 조 편성 아니냐”라는 말도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한국 동티모르 축구 경기 중계를 보실 수 있는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들과 앞으로 있을 경기와 관련된 내용으로 정리를 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 뉴스 글

한국, H조 1위..홈팀 싱가포르는 ‘약체’ 동티모르에 덜미 (종합)

무난한 출발을 보인 가운데 H조에선 작은 이변이 있었다. 25일(한국시간) 싱가포르에서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H조…한국은 H조에서 필리핀(127위), 싱가포르(160위), 동티모

황선홍 감독 “기회에 비해 득점력 아쉬워..전 경기 승리 목표”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평정심을 유지하자고 이야기했는데 선수들이 잘 인지하고 후반전에 잘해 준 것 같다”고 칭찬했다. 한국은 동티모르, 필리핀과 함께 H조에 속해 있다. 남은 경기 목표를 묻

[아시안컵 예선 REVIEW] 한국 필리핀 3-0 완파..황선홍 감독 데뷔전 승리

각 조 1위와 2위 팀 중 상위 4개 팀만 본선에 진출한다. 우즈베키스탄은 개최국 자격으로 본선 무대에 자동 진출한다. 한국은 필리핀, 동티모르, 싱가포르와 함께 H조에 속했다. 오는 28일 동티모르

황선홍호 첫 승 “아쉬운 점과 만족스러운 점이 교차”

조급해지면 상대에게 약점을 노출할 수 있으므로 평정심을 유지하고자 했다. 선수들이 잘 따라줬다”고 밝혔다. 한국은 28일 오후 6시 동티모르와 2차전, 31일 오후 9시 싱가포르와 3차전을 한다.

첫발 뗀 황선홍호, 결정력이 관건

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에선 11개조 1위와 2위 중 상위 네 팀이 16개국이 나서는 본선이 열리는 우즈베키스탄으로 향한다. 한국은 28일 동티모르, 31일 싱가포르를 상대한다. 황선홍 감독은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