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 지급 시기 │ 신청 방법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 지급 시기 │ 신청 방법

강원 회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 그리고 오미크론 변이 등으로 인해 경제적 피해가 크다고 판단하고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횡선 군에서 지급하는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아래에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대상





이번 지급 대상 기준은 2021년 12월 31일부터 신청일까지 횡성군에 주민등록이 등록되어 있는 주민이 대상으로 총 4만 6181명에게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타지역과 다르게 올해 태어난 아이도 지급 대상에 포함됩니다.

또한, 동거인의 경우 세대원에 포함이 되지 않으므로 별도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기간

횡성군에서 지급하는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21일부터 ~ 3월 31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신청 방법은?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신청 방법은 읍. 면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전담 창구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세대주라면 일괄 신청이 가능하고 부득이하게 대리 신청을 해야 한다면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세대원이 대리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에 준비하셔야 할 부분은 신분증 및 도장 또는 서명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급 방식은?

횡성군 재난지원금 3차 지원금 지급 방식은 횡성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농협 선불카드로 사용 만료 기간은 8월 31일입니다.

이 농협 선불카드는 온라인 결제가 불가능하며 유흥시설 및 사행성 업종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전국 방역 지원금 및 지자체 재난지원금 소식 모아보기
https://jumping.infosearch.kr/29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 대상 기준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