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온에어 무료 │ MBC 실시간 무료보기 │ 엠비씨 온에어

MBC 온에어 무료 │ MBC 실시간 무료보기 │ 엠비씨 온에어

 

 

요즘 집에 TV를 두지않고 컴퓨터로 보시거나 핸드폰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다보니 인터넷으로 방송을 실시간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많이 찾으시는거 같아요.

더군다나 문체부에서 무료로 보는 불법 링크를 공유하는거에 대해서 이제 대대적인 단속을 하겠다고해서 무료TV사이트를 공유해드리는거 자체가 불법이 되어서 공유가 힘들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링크만 공유하는거에 대해서는 괜찮았는데 이젠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합법적으로 MBC 방송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는 MBC 온에어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3분 무료보기 ?

 

 

엠비씨 온에어는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는데요.

시청을 하시다보면 3분 무료보기라고 뜨는데 이걸 착각하시는 분들은 못보는줄 아시고 그냥 나가시기도 하신다고 하던데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3분동안 보여주고 잠시 멈춰서 결제 부분과 로그인이 뜨는데 결제를하면 좀 더 선명한 화질로 시청을 하실 수 있고 결제를 하지 않으면 일반화질로 재생이 되는 차이입니다.

그리고 , 로그인 부분은 되도록 MBC 회원가입을 해두시는것을 권해드리며 로그인을 해야지만 이어서 일반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MBC 온에어 무료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무료보기 로그인이 필요한 이유

 

 

위에서도 안내드렸듯이 로그인은 일반화질로 보기위함이고 추가로 채팅 참여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같이 보시는 분들과의 대화도 나누실 수 있는 채팅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하시다보면 광고가 2~3번뜨는데 그것만 넘겨주시면 쭉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엠비씨 온에어 URL 공유 기능

 

 

시청하시다 재미있는 방송 프로그램은 URL 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물론, 상대방도 MBC 온에어 계정이 있으셔야 시청이 가능하고요.

 

 

이용권 정보

 

 

현재, MBC 온에어에서 최초 자동결제를 구매시 첫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1일 이용권도 있는데 HD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고 비용은 2천원 , 그리고 바로보기 이용권은 온에어 HD 화질 , VOD ( MBC , MBC 플러스) 무제한 바로보기 + 다운로드 4천원 , 통합 자유이용권은 위 옵션에 해외드라마 , 영화 등 무제한 바로보기가 가능하고 비용은 15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VOD 때문에 비싼 금액 결제하는것보다 차라리 쿠팡플레이를 이용할거 같습니다.

너무 비싼 감이 있네요..

 

 

 

쿠팡플레이 알아보기

 

 

추천 글 읽어보기 :

 

U23 아시안컵 예선

 

 

TV조선 온에어

 

 

 

 

한줄 뉴스 :

 

박은혜, MBC ON ‘온에어 머니 라이프’ MC 발탁…장르+포맷 ….배우 박은혜가 채널 MBC ON 신규 재테크 프로그램 ‘온에어 머니 라이프’ MC로 낙점됐다. 2일 에이엘 엔터테인먼트(AL ENT)는 “박은혜가 채널 MBC ON…

만회 절실한 MBC, 도쿄올림픽 미방송 영상 서비스.MBC는 올림픽 기간 본방송과는 별도로 홈페이지(www.imbc.com) 내에 총 3개의 전용 채널을 개설해 TV에서 중계되지 않는 경기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KBS SBS MBC 온에어 편성표 변경, ‘같이삽시다’ㆍ’골때리는 ….도쿄 올림픽’ 야구 한일전 중계 등으로 KBSㆍMBCㆍSBS 지상파3사 온에어 편성표가 변경된다. 4일 KBS MBC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8시30분 방송예정…

[OTT온에어] ‘올림픽 중계’ 지상파 어디에…실시간도 OTT에 뺏겼다.이에 따라 ‘U+모바일tv’앱을 내려받기만 하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지상파 KBS1, KBS2, MBC, SBS와 계열 PP채널 KBS N Sports, MBC Sports+,…

[OTT온에어] 과방위 “디즈니+ 온다…K-OTT 방통위 몫”.정필모 의원(더불어민주당)은 KBS·방문진 이사 후보 구성에 대해 지적했다. KBS, MBC 출신 후보가 절반이고 남성과 60대가 대다수로, 다양한 분야 대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