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 예술인 3차 생활안정지원금 │ 경영안정지원금 50만원 지급

김포시 예술인 3차 생활안정지원금 │ 경영안정지원금 50만원 지급

김포시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공연과 전시 등의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3차 안정지원금을 지급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들을 요약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 모음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방법 │ 쿠브 ( COOV ) 다운로드 및 신청절차
부산 금정구 재난 지원금 전 구민에게 5만원씩 지급 예정
부산 해운대구청 생활지원금 5만원 지급 결정
인천 일상회복지원금 10만원 지급 예정
소상공인 대출 정부 지원금 정보모음
정부 소비 쿠폰 받는법 │ 소비 쿠폰 신청 방법 │ 정부소비쿠폰 총정리
국가보조금 │ 보조금24 │ 정부지원사업

김포시 예술인 3차 생활안정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

김포시에서 11월15일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지원금 ( 경영안정지원금 )을 지급하기로 했다며 제 2차 추경에 특별예산을 편성해서 1~2차에 신청을 받았었지만 아직 신청을 하지 못한 예술인들을 위해서 3차도 지급을 하기로 했다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포시 예술인 3차 생활안정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김포시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 예술인들을 위해 3차 안정지원금을 지급 하기로 했다며 대상 조건에 해당하는 예술인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김포시 예술인 3차 생활안정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신청 대상은?

공고일(15일) 전까지 김포시에 주소지로 등록이 되어있고 현재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국예술인 복지재단에서 발급한 예술활동 증명이 유효한 예술인들이라면 신청 대상에 속합니다.

신청은 어떻게?

신청 대상에 해당한다면 2021년 11월15일부터 12월17일까지 아래 버튼을 통해서 해당 김포시 관련 페이지내 업로드 되어있는 공고문을 다운받아 읽어보시고 제출서식을 같이 다운받아 내용에 맞게 작성 후 온라인으로 이메일 신청을 하실 수 도 있으며 직접 김포시 문화예술과를 방문해 오프라인으로도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김포시 예술인 생활안정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신청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 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안정지원금 신청하기 >관련페이지 보러가기 CLCIK

지원금 비용은?

위에 제목에서도 나와 있듯이 김포시 예술인 생활안정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은 대상 조건에 해당한다면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관련 뉴스 글

김포시예술인 대상 3차 생활·경영안정지원금 50만원 지급

정일형 기자 = 경기 김포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공연, 전시 등의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들을 대상으로 3차 생활·경영안정지원금 1인당 50만원을 지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시

김포, 지역예술인 3차 지원금 신청 접수

(서울일보/정순묵 기자) 김포시는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들을 대상으로 11월 15일부터 12월 17일까지 3차 생활·경영안정지원금 지급을 실시한다. 지원조건은 공

[키워드뉴스] 김포 ‘코로나 생활고’ 예술인에 ‘1인당 50만 원’

다음 키워드는 ‘1인당 50만 원’ 입니다. 김포시는 코로나 여파로 생활고를 겪고 있는 예술인들에게 1인당 50만 원의 지원금을 지원해왔는데요. 앞서 2차례 신청을 받았지만 예상보다 신청률이 높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따라 김포시